여행기/아시아

후아힌 가성비 좋은 태국음식 레스토랑 Moom Muum [후아힌 추천 맛집]

트레브 2019. 9. 11.

가성비 좋은 식당이라서 찾아간 식당 Moom Muum 입니다.  처음 방문했을 때는 영업을 하지 않아서 그냥 돌아 왔었죠. 월요일은 쉬는 날이고 그외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입니다. 

주변 가게들이 다 문이 닫혀 있어서 멀리서 보면 이곳도 문을 닫은 듯 보입니다. 

가게는 뚫려있어서 더운날 걷다가 오면 땀이 쏟아집니다. 

먼저 시원한 레몬티 부터 주문합니다.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일단 시원해서 좋습니다. 

012345678

메뉴의 가격은 이렇습니다.  밥 종류는 69바트에서 부터, 누들 종류는 59바트에서 부터입니다. 지금은 가격이 더 올랐을 수도 있겠네요.

 

똠얌 누들을 주문했습니다.  국수는 5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큼한 똠얌의 맛을 기대했다면 조금 실망스러운 맛이지만 새우 페이스트가 많이 들어가서 국물은 진합니다. 

평범한 태국식 볶음밥 까오 팟입니다.  밥에 해산물, 달걀, 여러 가지 채소를 넣고 볶으며 젓갈인 남플라로 간을 해서 맛있습니다.  

조금 더 자극적인 맛을 원하면 고추피클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후아힌에 저렴한 태국 음식을 찾을 때 이 곳을 추천합니다.  

 

 

Moom Muum

주소 : Soi 94, Tambon Hua Hin, Amphoe Hua Hin, Chang Wat Prachuap Khiri Khan 77110 태국

영업시간 : 월요일 휴뮤, 그외 오전 10시~오후 9시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