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중국 상하이(상해)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중국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30.

힐튼 상하이 훙차오 Hilton Shanghai Hongqiao

힐튼 상하이 훙차오는 홍차오에 위치한 호텔로  상하이 동물원 및 상하이 남역은 호텔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상하이 디즈니랜드까지는 차로 39분이 소요됩니다. 투숙객은 무료 셔틀버스로 차오허징 하이테크 산업개발구역(Caohejing High-tech Industrial Development Zone) 및 훙차오 개발구역( Hongqiao Development Zone)까지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온수 수영장, 옥상 테니스장 및 최고급 스파를 구비하고 있으며 스파에서 편안한 마사지를 받거나 피트니스 짐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Essence에서 풍성한 조식 뷔페를 즐기거나, Yue Xuan Chinese Restaurant에서 광둥식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객실은 대형 창문, 현대적인 인테리어 및 아늑한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욕실에는 욕조, 별도의 샤워 시설, 고급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힐튼 상하이 훙차오

IFC 레지던스 IFC Residence

 

IFC 레지던스는 진마오 타워, 상하이 세계금융센터, 상하이 타워, 동방명주탑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으며 2호선 루자쭈이 지하철역 바로 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레지던스는 시설이 잘 구비된 피트니스 짐이 있을 갖추고 있고, 수영장, 정원, 일광욕용 테라스, 어린이 놀이터, 비즈니스 센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도보 거리 내에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자리해 있으며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유럽식 조식이 제공됩니다. 모든 아파트는 풍부한 자연 채광을 자랑하며 각 아파트에는 스토브,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가 구비된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iPod 도킹 스테이션, 블루레이 플레이어, 세탁기, 다림질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IFC 레지던스 

W 상하이 - 번드 W Shanghai - The Bund

상하이 -  번드 푸시의 북부 와이탄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로 지하철 12호선 국제 크루즈 터미널역에서  200m 떨어져 있습니다호텔은 도시의 멋진 스카이라인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및 실내 온수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시설이 잘 구비된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기거나 스파 센터에서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3곳의 다이내믹 바와 2곳의 소셜/다이닝 공간이 있으며 세계 각국의 음식과  광둥 요리를 즐기실 수 있는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객실은 시그니처 침대와 최첨단 기술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 에어컨 및 평면 위성 TV가 구비되어 있으며 헤어드라이어슬리퍼 및 무료 세면도구가 완비된 전용 욕실이 딸려 있습니다.

 

W 상하이 - 번드

 

그랜드 켐핀스키 호텔 상하이 Grand Kempinski Hotel Shanghai

그랜드 켐핀스키 호텔 상하이는 루지아주이 금융 지구에 자리한 럭셔리 호텔로 는 루지아주이 지하철역(2호선)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호텔은 펜트하우스 실내 수영장, 7곳의 레스토랑과 호화로운 스파를 자랑합니다. Yhi Spa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받으실 수 있으며 사우나실과 스파 욕조도 이용 가능합니다. 머무는 동안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구내 레스토랑에서 스페인, 중국, 이탈리아 요리를 포함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2개의 바, 찻집, 시가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세련된 아르데코 풍의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과 넓은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평면 TV, iPod 도킹 스테이션, 2개의 목욕 가운과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랜드 켐핀스키 호텔 상하이

 

그랜드 밀레니엄 상하이 홍차오 Grand Millennium Shanghai HongQiao

그랜드 밀레니엄 상하이 홍차오는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수이청루(Shuicheng Road) 지하철역(10호선)을 이용하면 신톈디 오락 지역, 예원, 난징루 쇼핑가까지 이동하실 수 있으며  푸둥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4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 테니스 코트를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하거나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해 보십시오. 호텔 정원에서 조용히 산책하셔도 좋습니다. 기둥이 없는 연회장, 2개의 다용도 홀과 9개의 회의실 등 회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O'Cafe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며 광둥 요리와 상하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Spectrum Chinese Restaurant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Chatz Lounge에서는 라이브 음악 공연과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모든 객실은 평면 TV, 전용 금고 및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추가 요금으로 인터넷도 이용 가능합니다. 욕실에는 욕조와 별도의 레인 샤워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랜드 밀레니엄 상하이 홍차오


관련글

상해 여행 경비 계산, 날씨, 기초 여행 정보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