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파타야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리조트 [태국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27.

마니타 부티크 호텔 Manita Boutique Hotel

마니타 부티크 호텔은 파타야 남부에 위치한 호텔로 발리 하이 부두와 파타야 워킹 스트리트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무료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과 정원을 갖춘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로 Philo Restaurant에서는 세계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형 객실은 현대적인 장식과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헤어드라이어, Wi-Fi, 케이블 TV, 노트북 크기 안전 금고가 제공됩니다.

 

마니타 부티크 호텔  최저

노바 골드 호텔 파타야 The Nova Gold Hotel Pattaya

노바 골드 호텔 파타야는  파타야 유흥지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텔은 파타야 명소 및 상점까지 무료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에서 상쾌하게 운동을 즐기거나 편안한 마사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은 세탁 서비스와 무료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목재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DVD 플레이어와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바 골드 호텔 파타야  최저

너바나 부티크 호텔 Nirvana Boutique Suites

너바나 부티크 호텔은 좀티엔 비치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파타야 타운 중심지에서 2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일광욕 테라스, 세탁 시설, 셔틀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매일 조식을 즐길 수 있으며 호텔 바에서는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는 에어컨, 발코니, 주방, 발리식 욕조를 갖추고 있으며 평면 TV, 미니바, 금고도 제공됩니다. 요청 시 헤어드라이어와 DVD 플레이어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너바나 부티크 호텔  최저

포시즌스 플레이스 Four Seasons Place

 

포시즌스 플레이스는  조용한 주거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점, 여가 시설, 레스토랑이 밀집한 파타야 중심부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 대형 피트니스 센터,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통 태국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Season's Cafe & Bar는 전문 요리사가 조리한 유럽 및 태국 요리를 선보이며  맛있는 커피와 페이스트리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위트룸은 고풍스럽게 꾸며져 있고, 목재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스위트룸에 32인치 LCD 케이블 TV DVD 플레이어가 비치된 넓은 거실과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커피/, 전기 주전자, 슬리퍼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포시즌스 플레이스  최저

피프스 좀티엔 파타야 Fifth Jomtien Pattaya

피프스 좀티엔 파타야는  식당가로 둘러싸인 좀티엔 비치까지는 도보로 5분이 걸립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세설 및 무료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각종 태국식 요리와 서양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스튜디오는 넓고 아늑한 구성과 고급 원목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전용 발코니와 고급 원목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평면 TV, 안전 금고, 냉장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로 인기있는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입니다.

 

피프스 좀티엔 파타야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