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나짱(나트랑)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부티크 호텔 [베트남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28.

그린 호텔 트랑 Green Hotel Nha Trang

그린 호텔 트랑은  나짱 기차역에서 차로 5 거리에 위치한 호텔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Green Luxury Spa 및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에서는 다이빙 및 낚시 활동도 준비해 드립니다. 24시간 리셉션, 공항 셔틀 서비스 및 비즈니스 센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Bach Duong Restaurant Green Bamboo Restaurant에서 서양식 요리 및 아시아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Cyclo Café & Bar에서 따뜻한 음료를 드시며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객실에는 미니바, /커피 메이커 및 평면 TV가 갖춰져 있으며 헤어드라이어, 부드러운 목욕 가운도 구비되어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상쾌함을 선사하는 온수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린 호텔 트랑

 

갤리엇 호텔 Galliot Hotel

갤리엇 호텔은  쿠 포 테이에 위치한 호텔로 나트랑 공항은 셔틀은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은은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갖추고 있으며 가라오케에서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매일 조식 뷔페를 제공해 드리며, Asian Restaurant에서는 아시아식 특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벽걸이 LCD TV, 휴식 공간, 미니바 및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갤리엇 호텔

 

서머 호텔 The Summer Hotel

서머 호텔은 나짱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쇼핑가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옥상 수영장에서 도시 전망을 감상하거나 스파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구내의 사우나에서도 피로를 푸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24시간 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내에서 공항 셔틀, 세탁 서비스와 환전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평면 케이블 TV, 미니바, 안전 금고와 업무용 책상도 갖춰져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 바다의 멋진 전망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서머 호텔

VDB 냐짱 호텔 VDB Nha Trang Hotel

VDB 냐짱 호텔은 팜반동 공공 해변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호텔로 시내 중심에서 4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Ocean Restaurant에서는 베트남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케이블 TV와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고, 목욕 가운과 슬리퍼,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된 실내 욕실도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욕조와 바다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VDB 냐짱 호텔

 

무앙 나트랑 호텔 냐짱 Muong Thanh Grand Nha Trang

 

무앙탄 나트랑 호텔 냐짱은  냐짱 버스 터미널에서 5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과 넓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마사지와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으실 수 있으며, 차량 대여 서비스와 비즈니스 센터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Ngoc Thao Restaurant은 하루 24시간 아시아 요리와 서양식 요리를 선보이며, Yang Bay Restaurant에서는 연회와 이벤트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전부 카펫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커피 메이커 및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와 부드러운 목욕 가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앙 나트랑 호텔 냐짱

 

TTC 호텔 프리미엄 - 미첼리아 TTC Hotel Premium – Michelia

TTC 호텔 프리미엄 미첼리아는  알렉산더 예르신 박물관에서  320m, 담 시장에서 650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시거나 자전거를 대여하여 해변가를 산책할 수 있으며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등의 각종 수상 스포츠도 즐길 수 있습니다. Goldfish Restaurant은 아시아 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Red Tilapia Restaurant에서는 서양 요리와 아시아 요리로 구성된 풍성한 뷔페를 드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충분한 자연 채광이 들어오는 대형 창문이 있으며 객실에는 평면 TV, 미니바와 무료 신문이 마련되어 있으며, 대형 실내 욕실에는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TTC 호텔 프리미엄미첼리아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