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다낭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 [베트남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7. 1.

타비노 호텔 다낭 Tabino Hotel Danang

타비노 호텔 다낭은 한강을 따라 위치한 호텔로 송한 대교에서 800m, 참 박물관에서 2.2km 떨어져 있으며 미안 비치는 5km 거리에 있습니다.  시내 중심부와 호이안으로 향하는 무료 편도 셔틀 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에서는 무료 쌀국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11층에 자리한 Air Restaurant & Bar에서 도시 전망을 감상하며 베트남식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모든 객실은 흰색 배경과 옅은 회색의 원단으로 꾸며져 있으며, 용 다리(Dragon Bridge)의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평면 위성 TV, 제습기, 미니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비데,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세면도구도 제공됩니다.

타비노 호텔 다낭 

소피아 부티크 호텔 다낭 Sofia Boutique Hotel Da Nang

소피아 부티크 호텔 다낭은  팜 반동 공용 해변에서 150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매일 07:00~09:00 사이에 조식을 즐길 수 있으며 불과 몇 걸음 거리에 여러 베트남 포장마차와 카페도 있어 편리합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선풍기, 케이블 TV, 옷장 및 온수 샤워 시설과 세면도구가 구비된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무료 생수도 제공됩니다.

 

소피아 부티크 호텔 다낭

프란지파니 부티크 호텔 Frangipani Boutique Hotel

프란지파니 부티크 호텔은  팜반동 해변에서 200m 떨어져 있으며 실내 수영장, 자전거/차량 대여 서비스와 세탁/다림질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셔틀 서비스와 공항 교통편은 추가 요금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정통 베트남식 식사를 선보입니다. 이룬 모든 객실은 에어컨, /커피 메이커, 미니바와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고급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란지파니 부티크 호텔

오렌지 호텔 다낭 Orange Hotel Da Nang

오렌지 호텔 다낭은  다낭 국제공항에서 1km 이내의 거리에 자리한 호텔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미케 해변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보로 몇 분 거리 내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베트남 및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케이블 TV, 단단한 목재 가구, 에어컨, 옷장, 미니바 및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냉온수 샤워 시설 및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생수도 제공됩니다.

 

오렌지 호텔 다낭

삼디 호텔 Samdi Hotel

 

삼디 호텔은  다낭 국제공항은 900m 거리에 있는 호텔로 미케(My Khe) 해변에서 차로 단 10분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다양한 별미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내에서 티켓 서비스,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의 기타 서비스도 제공되며 투숙객은 무료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미니바 및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삼디 호텔

토안 갤럭시 호텔 Minh Toan Galaxy Hotel

토안 갤럭시 호텔은 다낭 국제공항에서 3k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옥상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회의/연회 시설과 비즈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으며, 공항 교통편 및 셔틀 서비스도 추가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맛있는 베트남 요리와 서양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과 스위트룸은 쪽모이 세공 마룻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에어컨, 전자 금고, 옷장과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미니바와 전기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와 목욕 가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토안 갤럭시 호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