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삿포로 가족여행 추천 호텔 [일본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7. 6.

프레임 호텔 삿포로 Frame Hotel Sapporo


프레임 호텔 삿포로 스스키노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오도리 공원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고 다누키 코지 쇼핑가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목욕탕을 갖추고 있고 라운지, 마사지 의자, 코인 세탁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카펫이 깔려 있으며, 에어컨, 평면 TV, 냉장고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전기 주전자와 바지 전용 다리미를 대여해 객실 내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식 유카타 가운이 제공되며,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삿포로 토부 호텔 Sapporo Tobu Hotel


삿포로 토부 호텔은 오도리 공원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스스키노 지하철역은 도보로 5분, JR 삿포로 기차역은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조식 뷔페, 일식, 서양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고, 코인 세탁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마시지 서비스를 요청하거나 자전거 대여도 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냉장고, 전기 주전자와 녹차 티백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로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습니다. 




호텔 마이스테이스 삿포로 아스펜 HOTEL MYSTAYS Sapporo Aspen



호텔 마이스테이스 삿포로 아스펜은 삿포로시계탑 및 오도리공원까지는 도보로 15분이 소요되고 삿포로맥주박물관은 2km 미만 거리에 있습니다. JR 삿포로 역은 지하도로 편리하게 연결되어 있어 도보로 1분 이내에 이동 가능합니다. 레스토랑 2곳을 보유하고 있고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과 인터넷 사용 공간이 있고스키 보관소와 수하물 보관소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난방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냉장고, 일본식 유카타 가운 및 평면 위성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편리한 시설을 갖춘 화장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맛있는 식사 좋은 위치로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WBF 삿포로 오도리 Hotel WBF Sapporo Odori



2017 년 4 월 새단장을 한 호텔 WBF 삿포로 오도리는 삿포로 시계탑에서 200m, 오도리 공원에서 200m 떨어져 있고  삿포로역은 도보로 10 분 거리에 있습니다.  24 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있고 별도의 추가 비용으로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선한 현지 재료로 구성된 일식 및 양식 부페 조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와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욕조가있는 전용 욕실, 첨단 화장실, 목욕 가운, 슬리퍼 및 무료 세면 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편안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몬토레 삿포로 Hotel Monterey Sapporo


호텔 몬토레 삿포로는 삿포로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시계탑과 삿포로 TV탑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수하물 보관소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Restaurant Karantei는 제철 요리를 전문으로 하며, 일식 요리와 서양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서유럽 성의 객실에서 영감을 받은 호텔 객실은 따뜻하고 다채로운 색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TV, 공기 청정기, 냉장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 비치된 스마트폰은 숙소 내부 및 외부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 맛있는 아침식사가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로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