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다낭 가성비 좋은 저렴한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부티크 호텔, 리조트

트레브 2018. 7. 7.

라이즈마운트 프리미어 리조트 다낭 Risemount Premier Resort Danang


해변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는 라이즈마운트 프리미어 리조트 다낭은 야외 수영장과 바비큐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온수 욕조와 사우나가 모두 마련된 스파 센터 및 피트니스 센터를 자랑합니다.  비즈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의 직원이 주변 지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에서 영국식/아일랜드식 조식 정식을 즐기거나 바에서 음료를 드실 수 있습니다. 리조트의 객실은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된 전용 욕실, 에어컨, 휴식 공간 및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고 일부 객실은 전용 발코니나 주방 혹은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브릴리언트 호텔 다낭 Brilliant Hotel Da Nang


한강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브릴리언트 호텔 다낭은   다낭 국제공항에서 2km, 손트라 반도에서 7km 떨어져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 수하물 보관소, 세탁, 다림질 및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비즈니스 센터의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enses Riverside Restaurant에서는 조식 뷔페를 비롯해 현지 요리, 동양 요리와 서양 요리를 즐길 수 있고  Fusion Lounge Restaurant에서 식사하거나 Brilliant Top Bar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설이 완비된 우아한 객실은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평면 케이블 TV, 미니바와 편안한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목욕 가운과 슬리퍼도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와 아름다운 경관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로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랜드 머큐어 다낭 Grand Mercure Danang


그랜드 머큐어 다낭은 Grand Mercure Danang은 다낭 국제공항에서 차로 10분,인도차이나 몰에서 3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주차장을 갖추고 있고  시티몰 및 미케 비치까지 무료 셔틀이 제공됩니다. 호텔은 2개의  레스토랑 , 바, 스파,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32인치 평면 케이블 TV, 차/커피, 욕조를 표준 시설로 갖추고 있으며 따뜻한 조명이 설치된 객실에서 대형 창문을 통해 아름다운 바다, 산 또는 강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홀리데이 비치 다낭 호텔 & 리조트 Holiday Beach Danang Hotel & Resort


홀리데이 비치 다낭 호텔 & 리조트는 해변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옥상 수영장, 비치 클럽 및 바, 미케 비치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는 우아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의 별미에서 베트남 전통 음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4개의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고 리조트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구내에는 무료 공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스파 및 웰니스 센터를 자랑하며 운동을 즐기실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도 운영하고 비즈니스 센터와 연회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트에는 2개국어를 구사하는 직원이 상주하며 전용 체크인 및 체크아웃, 수하물 보관소, 투어 데스크 등 다양한 서비스 이용할 수 있으며 차량 대여 및 공항 교통편은 요청 시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은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 넓은 휴식 공간, 업무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실내 전용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슬리퍼 및 푹신한 목욕 가운도 제공됩니다.


알라카르트 A La Carte


알라카르트 는 해변을 내려다 보는 24 층 건물의 타워에 자리 잡고 있으며, 가족 단위, 친구단위 여행객이 이용하기 좋은 럭셔리 스위트 숙박 시설이다.  202 개의 스튜디오와 아파트는 넓고 현대적이며 편안하며 거실과 식사 공간, 도시 또는 바다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으며 레인폴 샤워실이 있는 현대적인 욕실을 갖추고 있다. 모든 객실에는 간이 주방이 있지만 조리도구 사용을 위해서는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넓은 바다 전망과 호핑 분위기를 제공하는 옥상 인피니티 수영장과 라운지는 10 개의 트리트먼트 실, 발 마사지 공간 및 칵테일 메뉴가 있는 살롱을 갖추고 있다. 2 층 레스토랑은 해변 전망과 함께 맛있는 베트남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며, 안락한 로비 바도 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