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좋은 스무디를 즐길 수 있는 프루토 쥬스 바 Fruto Juice Bar[코타키나발루 여행]

여행기/아시아|2018. 3. 21. 20:41
반응형

프루토 쥬스바를 자주 지나 다녔는데,  조금은 부담 스러운 가격 때문에 쉽게 주문하지는 못했습니다. 







메뉴판의 가격을 보면 쥬스는 RM10 이 넘고,  스무디의 경우에는  RM12 이 넘어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에서 먹는 한끼 밥값 보다  비싼 가격이죠.  
 


이곳에는 편하게 앉아서 마실 수 있는 테이블은 없습니다.  간이 의자에 앉아서 마시거나,  테이크아웃 해야 하는 것이죠.   간이의자에 앉으면 스무디가 만들어 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한 CASH CADO 가 나왔습니다.  아보카도, 캐슈넛 우유, 바나나, 꿀, 대추야자가 들어간 건강 스무디 입니다. 가격은 RM 13.9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취향에 따라 캐슈넛이나 땅콩등을 토핑할 수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시장이나 야시장에서는 아보카도 쥬스를 많이 볼 수 있는데,  아보카는 많이 들어가지 않고 시럽만 많이 들어간 단맛만 강한 것들이 대부분이었어요.  하지만 이 스무디는 별로 달지도 않고 아보카도가 풍성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마시면서도 몸에 좋은 것이라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에서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었다면 건강한 쉐이크도 한번씩 마시며 디톡스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

 친절함       3/5
 청결함       4/5
 분위기       3/5
 맛             4/5 
 가성비       3/5

 총점         3.4/5



Fruto Juice Bar
주소 : Lot, 124, Jalan Gaya, Pusat Bandar Kota Kinabalu
영업 시간 : 매일 10:00 ~ 22:00, 일요일 08:00 ~ 22:00


반응형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