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말레이시아 페낭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말레이시아 페낭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3. 19.

파크 로얄 페낭 Park royal Penang


파크 로얄 페낭 리조트 는 그림처럼 아름다운 바투 페링기 해안을 따라 자리한 309 개의 객실을 갖춘 해변가 리조트입니다. 해변과 주변 정원 외에도  2 개의 야외 수영장, 워터 슬라이드, 키즈 클럽과 같은 가족 친화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리조트에는 라이브 공연과 바다 전망이있는 시원한 야외 타파스를 포함한 3 곳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골든 샌즈 리조트 바이 샹그릴라 페낭 Golden Sands Resort by Shangri-La Penang


해변 바로 옆에 있는 387 개의 객실을 갖춘  골든 샌즈 리조트 바이 샹그릴라 페낭 는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들 을위한 실내 야외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춘 고급스런 가족 친화적 호텔입니다. 인근의 샹그릴라 라사 사양 리조트 & 스파 페낭는  캐주얼 스타일의  자매 호텔로 골든 샌즈  투숙객은  스파, 골프 코스, 레스토랑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넓고 가구가 발코니에는 가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외에도 어린이를 위한 액티비티가 있으며 10,000 제곱미터 규모의 실내 어드벤처 존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없는 커플은 더 낭만적인  자매 리조트  샹그릴라 라사 사양 리조트 & 스파 페낭을선호 할 것입니다.



G 호텔 거니 G Hotel Gurney


G 호텔 거니는 해변 건너편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전체적으로 장식은 심플하지만 세련된 스타일이며, 로비는 시선을 사로 잡는 악센트와 가구가 특징입니다. 312 개의 현대적이고 넓은 객실은 심플하지만 멋지며 무료 Wi-Fi, 평면 TV, 무료 미니 바 등의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이 호텔의 편리한 위치와 회의실은 많은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인피니티 풀, 스파, 세련된 라운지 바 등의 시설을 갖추고있어 가족, 커플 , 친구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하드 록 호텔 페낭 Hard Rock Hotel Penang


럭셔리 호텔 하드 록 호텔 페낭 은 모든 연령대의  가족 여행객을 만족시킬만한 서비스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친숙한 록앤롤 브랜드의 테마가 어린이 편의 시설과 잘 어우러져 있으며 바투 페링기  해변을 따라 자리 잡고 있습니다. 워터 슬라이드,  풀 사이드 카바나를 갖추고 있고, 6 개의 바와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레인폴 샤워기가 있으며, 스위트 룸은 무료 아침 식사가 있는 VIP 라운지에 입장 할 수 있습니다. 2016 년에 리노베이션을 마쳤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