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도쿄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부티크, 럭셔리 호텔[일본 동경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3. 17.

게이오 플라자 호텔 도쿄 프리미어 그랜드 Keio Plaza Hotel Tokyo Premier Grand


게이오 플라자 호텔 도쿄 프리미어 그랜드는 1,400 개 이상의 객실과 20 개의 레스토랑과 바,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포함한 2 개의 옥상 수영장을 갖춘 고층 타워 2 개로 이루어진 메가 호텔입니다. 테마 객실은 거대한 하이힐 모양의 봉제 의자가있는 공주 키티 룸, 온 벽이 팝 아트 스타일의 헬로우 키티 장식으로 장식 된 키티 타운 룸의 테마 객실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공기 청정기, 가습기 및 DVD 플레이어가 있는 평면 TV가 있습니다. 전통적인 일본식 레스토랑에서 가이세키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고  오픈 키친 뷔페 식당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스트 21 호텔 도쿄 East 21 Hotel Tokyo


호텔 이스트 21 도쿄는 도쿄 도심의 동쪽에 위치한  대규모 호텔이며 도쿄 디즈니와 가까우며 도쿄 디즈니까지 호텔에서 무료 버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층 호텔에는 3 개의 화려한 수영장이 있습니다. 두 개의 수영장은 야외에 있고 다리와 정원이 있지만 추가 요금을 내야 하며 오리발, 킥보드를 빌릴 수 있습니다. 8 개의 바와 레스토랑은 스테이크에서 스시까지 모든 것을 제공하며 룸 서비스는 하루 24 시간 가능합니다. 396 개의 객실은 심플하게 꾸며져 있으며 무료 Wi-Fi 및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임페리얼 호텔 도쿄 Imperial Hotel Tokyo 


임페리얼 호텔 도쿄는 히비야 (Hibiya)에 위치한 대규모의 고급 호텔로 1890 년에 지어졌으며, 실내 수영장, 스파, 살롱, 스시 , 중식, 프랑스 요리, 뷔페, 전통 일본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TOKO-AN에서는 전통 다도를 체험 할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과 넓은 욕실을 갖추고 있고 일부 객실에는 커튼, 조명, TV 및 에어컨을 제어하기위한 블루투스 스피커와 스마트 콘솔이 있습니다. 특수 교육을받은 직원이 완비된 탁아 센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로열 파크 호텔 더 하네다 도쿄 Royal Park Hotel The Haneda Tokyo


고급 호텔 인 Royal Park Hotel은 하네다  국제선 터미널 내에 위치한 유일한 호텔로 하네다 공항에서 밤에 머물러야 할 때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총 313 개의 객실에는 4 개의 침대, 소파, 안락 의자가 있고 넓은 객실에는 샤워실이 있으며 욕조가 있는 욕실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편리하게 설계되었으며 보다 편안하게 쉴 수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은 이른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 영업합니다. 


호텔 썬루트 프라자 신주쿠  Hotel Sunroute Plaza Shinjuku


도쿄의 신주쿠 중앙의 편리한 곳에 위치한 호텔 썬루트 프라자 신주쿠  가족, 커플, 대규모 투어 그룹, 솔로 여행자 및 비즈니스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현대적인 중급 규모의 체인 호텔로 세련된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칵테일 바를 갖추고  있으며 레스토랑, 카페 및 상점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작지만 세련된 624 개의 객실은 미니 냉장고와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카사카 엑셀 호텔 도큐 Akasaka Excel Hotel Tokyu 


아카사카 엑셀 호텔 도큐는 2 개의 지하철역과 도보로 5 분 거리에 쇼핑 및 식당가가 많이 있는 중심부에 위치한 번화한  지역의 중급 호텔입니다. 객실은 쾌적하고 단순하며 무료 Wi-Fi를 제공하지만 대부분의 호텔은 흡연실이므로 금연 객실을 반드시 요청해야 합니다. 6 세 미만의 어린이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풍성한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