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랑카위 추천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비치 리조트 [말레이시아 랑카위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3. 22.

탄중 루 리조트 Tanjung Rhu Resort


탄중 루 리조트는  이르 항갓 온천 마을 4km 떨어진 거리에 있으며, 랑카위 국제 공항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는 야외 수영장, 5개의 다양한 레스토랑과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리조트에서 크루즈와 수상 스포츠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구내에 마련된 테니스 코트를 이용하시거나 사우나실과 한증탕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고 낚시 여행 및 독수리 먹이 주기 등의 다양한 체험에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목재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DVD 플레이어와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차/커피 메이커와 미니바도 갖추고 있으며, 24시간 룸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올인클루시브 요금도 이용 가능합니다. 

메리터스 펠랑기 비치 리조트 앤드 스파 Meritus Pelangi Beach Resort And Spa


메리터스 펠랑기 비치 리조트 앤드 스파 해변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리조트로  언더워터 월드 에서 도보로 20분, 랑카위 국제공항에서 10km 떨어져 있습니다.  리조트는 전용 비치, 피트니스 센터, 2개의 레스토랑, 테니스 코트 및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샬레는 수영장, 정원, 해변 또는 호수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위성 TV, 금고 및 커피/차 메이커도 갖추고 있고 룸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비반타 바이 타지  레박 아일랜드 Vivanta by Taj- Rebak Island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레박 아일랜드에 위치한 비반타 바이 타지는 랑카위 공항에서  무료 이용 가능한 셔틀 버스와 전용보트로 15분 소요됩니다. 야외 수영장과, 전용 비치, 피트니스 센타, 스파를 갖추고 있고  투어 데스크에서는 일몰 크루즈와 트레킹 여행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요금으로 자전거 타기 및 카약도 이용 가능합니다.  전용 발코니와 널찍한 실내를 자랑하는 열대 분위기의 객실은 고전적인 원목 가구와 목재 바닥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욕실에는 별도의 욕조와 샤워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포 시즌스 리조트 랑카위 Four Seasons Resort Langkawi


탄중 루에 위치한 포 시즌스 리조트 랑카위는 랑카위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25분 , 쿠아 타운까지는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는 해변 정원, 가족 수영장, 전용 카바나가 딸린 55m 길이의 성인용 수영장, 수상 경력이 있는 Geo Spa, 레스토랑 3개, 중동풍의  Rhu Bar 를 갖추고 있습니다.  X-제트블레이드, 제트스키, 웨이크보드, 수상스키, 윈드서핑, 카약, 톱캣 요트 등 각종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구내 암벽 등반, 양궁 및 블로카트 등도 이용 가능합니다. 리조트에는 24시간 피트니스 센터와 테니스장이 있습니다.  객실은 전통 말레이 양식과 무어 디자인으로 독특하게 꾸며져 있으며, DVD 플레이어, 평면 TV, iPod 도킹 스테이션 등 첨단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욕실에는 고급 세면도구, 목욕 가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더 세인트 레지스 랑카위 The St. Regis Langkawi


랑카위 쿠아 시내에 있는 더 세인트 레지스 랑카위는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영장, 스파,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구내 레스토랑에서 현지 음식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기실 수 있으며 전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내 바 또는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에서 음료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은 평면 위성 TV, 휴식 공간, 책상 및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고.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목욕 가운, 헤어 드라이어 및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