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허니문 여행객을 위한 발리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리조트 [ 발리 신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3. 23.

더 발레 빌라 앤 스파 The Bale Villa and Spa


누사 두아에서 가장 럭셔리한 숙박 시설 중 하나인 더 발레 빌라 앤 스파에 들어서면  차분하고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됩니다. 벽으로 둘러싸인 정원 안에 자리한 전용 파빌리온으로 지어진 호텔의 29 개 객실은 다른 럭셔리 리조트에서 찾기 힘든 개인공간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아름다운 인피니티 풀장, 고급 편의 시설 및 야외 샤워가있는 럭셔리 욕실이 있습니다. 스파는 훌륭한 시그니처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며 아름다운 2 층 인피니티 풀이 있습니다. 2 개의 훌륭한 레스토랑과 요가 수업을 제공하는 작은 피트니스 센터가 있으며, 호텔에는 짧은 모래 사장에서 산책을 즐길 수있는 전용 비치 클럽이 있습니다. 리조트의 요금은 저렴하지 않지만 아침 식사, 공항 교통편, 환영 마사지, 무료 미니 바 추가 보충 등이  공짜입니다.


까유마니스 누사두아 프라이빗 빌라 & 스파  Kayumanis Nusa Dua Private Villa & Spa


까유마니스 누사두아 프라이빗 빌라 & 스파는 전용 모래 사장에 자리 잡은  고급스러운 성인 전용 리조트로 번잡한 이웃 리조트에서 조용하게 휴가를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20 개 빌라는세련되고 전통적인 인도네시아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아름다운 파빌리온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전용 수영장, 야외 욕실, 개인 집사와 같은 고급 서비스와 지마 바란 까지의 무료 개인  여행을 위한 운전 기사가 배정됩니다. 전용 모래 해변은  편안하며 라운지 의자와 비치 클럽이 있습니다. 스파는 작지만 훌륭하며 객실 내 트리트먼트도 제공합니다.  이탈리아 레스토랑, 훌륭한 인도네시아 레스토랑과 같은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더 체디 클럽 타나 가자  The Chedi Club Tanah Gajah


우붓 (Ubud) 지역의 푸른 언덕에 위치한  럭셔리 부티크 리조트는 20 개의  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투숙객에게 집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빌라는 전용 수영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객실은 개별적으로 설계되었으며 티크 목재와 발리 예술작품 들로 장식되어 정통 발리 느낌을줍니다. 깊은 욕조와 레인폴  샤워가 있는 실내, 실외 욕실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스크린 TV, DVD 플레이어, 무료 Wi-Fi 인터넷 , 무료 미니바가  있습니다. 신선한 주문 요리한 아침 식사, 매일 하이 티 , 해피 아워 등이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은 점심과 저녁 식사로 서양식 및 아시아 식 특선 요리를 제공하며, 룸 서비스는 하루 종일 이용 가능합니다. 풀 사이드 바를 갖춘 아름다운 야외 인피니티 풀,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풀 서비스 스파 및 요가 수업을 제공하는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코모 샴발라 에스테이트  COMO Shambhala Estate


외딴 열대 우림의 한적한 곳에 위치한 30 개의 객실을 갖춘  코모 샴발라 에스테이트는 평온하고 건강한 웰빙 휴양을 원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평화로운 오아시스와 같은 리조트 입니다.  넓은 스파, 웰빙시설과,  건강 전문가 있는  호텔은 투숙객에게 완벽한 힐링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2 곳의 구내 식당에서의 건강 식사를 제공하고 가이드 산책, 무료 요가 수업과 같은 다양한 활동으로 보완됩니다. 넓은 객실과 스위트 룸은 광대한 부지에 자리잡고 있으며 독립적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수영장이 있는 전용 빌라도 이용 가능합니다. 



행잉 가든스 오브 발리 Hanging Gardens of Bali


행잉 가든스 오브 발리 정글  정상에 자리 잡고 있는 호텔로  화려한 풍경을 제공하는 숨 막히는  수영장으로 유명합니다. 우붓에서 약 30 분 거리에 있는 외딴 곳에 자리한  평화로운 리조느는 레스토랑, 바, 카페에서 부터 로맨틱한 개별식사를 즐길 수도 있고 고급스러운 스파 , 식사 제공합니다. 44 개의 스위트 룸과 전용 빌라는 전용 수영장과 테라스 뿐만 아니라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불가리 리조트 발리  Bvlgari Resort Bali


발리 최고의 리조트 중 하나인 불가리 리조트 발리는 초호화 리조트로 자바산 마호가니 가구와 화산암 내부 벽으로 단장된 3~5 베드룸을 갖춘 59 개의 빌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용 해변과 화려한 인피니티 풀과 함께 리조트에는 4 개의 바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각종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스파와 , 개인 트레이너가있는 피트니스 센터, 회의 및 결혼식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