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멜버른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 추천 럭셔리 호텔 [호주 멜버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3. 2.

노보텔 멜버른 온 콜린스 Novotel Melbourne on Collins


노보텔 멜버른 온 콜린스 는 가족 친화적인 호텔로 비지니스 여행객, 관광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호텔로 플린더스 스트리트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에는 넓은 업무용 책상과 인체 공학적 의자, iPod 도킹 스테이션과 40 인치 평면 스크린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실내 수영장은 크지 않지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쇼핑하기 좋은 위치에 있는 호텔입니다. 


알토 호텔 온 버크 Alto Hotel on Bourke


알토 호텔 온 버크는 19 세기 건물에 자리 잡고 있는 호텔로  50 개의 객실과 아파트 스타일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침실은 부드러운 장식으로 꾸며져 있고  고급 침구류을 사용합니다. 가구는 실용적이고, TV, iPod 도크,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스튜디오에는 간이 주방이 있고 아파트에는 완비된 주방이 있어서 가족단위 여행객이 이용하기 좋습니다. 


래디슨 온 플래그스태프 가든 Radisson on Flagstaff Gardens


래디슨 온 플래그 스태프 가든  멜버른 Central Business District의 북서부쪽 예쁜 공원 옆에있는 고급스러운 호텔입니다. 넓고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진 넓은 객실은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룸 이상에는 프렌치 프레스, iPod 도크 및 목욕 가운이 제공됩니다. 유명한 레스토랑과 훌륭한 피트니스 시설은 인기가 많은 시설입니다. 호텔은 조용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분주함을 싫어하는  가족여행객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스탬퍼드 플라자 멜버른 Stamford Plaza Melbourne


멜버른에서 가장 컬러풀한 거리 중 하나인   Little Collins Street 에 위치한 고급호텔 스탬퍼드 플라자 멜버른은 고급 편의 시설을 갖춘 아파트 스타일의 숙박 시설로  인근의 고급스런 호텔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호텔은 시설이 잘 갖추어 진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이 있으며  탁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객실에 딸린 현대적인 욕실은 타일로 마감되어 있으며, 대형 샤워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스위트에는 간이 주방이나 완비된 주방을 비롯하여 별도의 대리석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더 웨스틴 멜버른 The Westin Melbourne


멜버른의 Central Business District  중심부에 위치한 웨스틴 멜버른은  비즈니스 여행객과 탐낼 콜린스 스트리트에서 머물기를 원하는 커플들에게 인기가 있는 럭셔리 호텔입니다.   호텔은 예술품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고 웰니스 센터에는 20m 랩 수영장, 거품 수영장, 사우나 및 한증막이 자리해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및 무료 Wi-Fi의 이용이 가능한 로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42인치 평면 TV 및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별도의 욕조 및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