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뉴질랜드 오클랜드 추천 호스텔, 백패커스 [뉴질랜드 배낭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2.

메트로 어드벤처 백패커스 Metro Adventurer Backpackers


오클랜드 중심부에 위치한  메트로 어드벤처 백패커스  스카이시티 오클랜드 컨벤션 센터에서 200m 떨어져 있습니다.   도보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자리한 많은 까페, 레스토랑이 있는 비아덕트 하버가 있고  아오테아 센터에서 400m 떨어져  있고 오클랜드 공항은 18km 거리에 있습니다.  호스텔은 도미토리와 전용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55개의 객실이 있고 객실에는 휴식 공간과 사물함이 마련되어 있고 공용 주방과 공용 라운지가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카 로지 오클랜드 Haka Lodge Auckland


하카 로지 오클랜드는 오클랜드  CBD (중심업무지구) 에 자리잡고 있는 숙소로  아오테아 광장(Aotea Square)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오클랜드 공항까지는 차로 30분이 소요됩니다.  공용 주방에서 식사를 준비하거나, 공용 라운지 공간에서 다른 투숙객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호스텔에는 전용 객실과 도미토리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린넨이 제공됩니다. 전용 객실은 평면 TV, 수건 및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공용 세탁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베란다 백패커스 로지 Verandahs Backpackers Lodge


베란다 백패커스 로지는 오클랜드 시내를 내려다 볼 수 있는 폰손비 로드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폰손비 로드는 가까운 곳에 웨스턴 파크가 있고 많은 까페와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호스텔의 라운지에는 도서/잡지대, 보드 게임, 인터넷 접속용 컴퓨터가 마련되어 있고, 밤에 영화가 상영됩니다.  수하물 보관소, 세탁 서비스 및 자전거 대여 서비스, 바베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공용 주방에는 전기 오븐,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커피, 차, 설탕, 양념도 제공됩니다. 공용객실, 전용 객실은 카펫 바닥으로 되어 있고 암막 커튼과 난방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오클랜드 YMCA 호스텔 YMCA Hostel


YMCA 호스텔은 오클랜드 중심 부에 있는 호스텔로  바와 클럽이 즐비한  K Road 에서 도보 2분, 퀸 스트리트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스텔은  간이 주방, 야외 휴식 공간 및 당구대와 케이블 TV가 마련된 라운지 공간 잘 갖추고 있으며  수하물 보관소 ,세탁 시설도 제공됩니다.객실은 소형 냉장고, 중앙 난방 시설, 침대 린넨 , 수건을 갖추고 있고 각 객실에는 옷장과 업무용 책상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YHA 오클랜드 인터내셔널 YHA Auckland International


YHA 오클랜드 인터내셔널은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한 숙소로 도보로 10분 거리에 스카이 타워가 있고 많은 레스토랑과 바가 있습니다. 호스텔은 TV 라운지와 공용주방을 잘 갖추고 있고 24시간 리셉션 투어데스크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호스텔의 객실은 넓으며 샤워시설, 헤어드라이어 , 공동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