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시드니 다운타운 추천 부티크 호텔 [호주 시드니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21.

트래블로지호텔 시드니 Travelodge Hotel Sydney


뮤지엄 트레인 스테이션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트래블로지호텔 시드니는 차이나타운은 도보 10분 거리, 달링하버는 2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이드파크와 옥스포드 스트리트도 도보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의 레스토랑에서 매일 아침 따뜻하고 시원한 음식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고  근처에 많은 바, 레스토랑, 상점등이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세탁, 드라이클리닝 ,수하물 보관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으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는 안전 금고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전자레인지 및 냉장고가 있고 각 객실은 넓은 휴식 공간과 업무용 책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림질 시설도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와 넓고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캐슬레이 부티크 호텔 어센드 호텔 컬렉션 멤버 Castlereagh Boutique Hotel an Ascend Hotel Collection Member


캐슬레이 부티크 호텔은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건물 내에 있는 호텔로  마켓 스트리트(Market Street)와 파크 스트리트(Park Street)의 중간 지역에 있으며, 버스, 기차역까지 도보로 5분이 소요되며 달링하버는 1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에는 아름다운 장식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고  Reaghbar & Castlereagh Lounge 에서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의 객실은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고 실내 욕실, 디지털 위성 TV, 미니바 및 차/커피 메이커를 제공합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아름다운 건물과 좋은 위치는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리지스 월드 스퀘어 호텔 Rydges World Square Sydney Hotel


시드니 중심부에 위치한 리지스 월드 스퀘어 호텔은  뮤지엄 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으며 시드니 국제공항에서 차로 16분이면 도착하는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차이나 타운은 도보 5분 거리, 달링하버는 도보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최신 장비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 칵테일바,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모든 객실에는 미니바, 안전 금고, 차/커피 메이커, 다림질 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책상과 Wi-Fi 인터넷을 갖추고 있습니다.  편안한 침대와 좋은 위치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비스 시드니 월드 스퀘어 Ibis Sydney World Square


이비스 시드니 월드 스퀘어는   중앙역과 하이드 파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수많은 쇼핑 상점으로 유명한 퀸 빅토리아 빌딩까지는 도보로 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바를 갖추고 있고  24시간 룸서비스, 회의실등을 이용 가능합니다. 방음 설비를 갖춘 166개의 객실 모두 WiFi 설비를 갖추고 있고 냉장고 및 커피 메이커 같은 편의 시설이 제공되며, 유선 인터넷 및 TV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객실과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바이브 호텔 시드니 Vibe Hotel Sydney


시드니 중심 업무 지구에  위치한  바이브 호텔 시드니는 번화한 옥스포드 스트리에서 도보 5분 거리,  하이드 파크는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호텔  옥상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피노파 레스토랑에서는 스페인 요리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위성 TV와 차/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욕조, 샤워 시설과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