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로토루아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모텔,호텔[ 로토루아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4.

로토루아 모텔 Rotorua Motel


로토루아 시내 중심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모텔은  로토루아 골프 클럽, 폴리네시안 스파에서 차로 4분, 로토루아 지역 공항에서 8.5km 떨어져 있습니다. 와카레와레와 지열 마을은 차로 5분, 로토루아 호수는 차로 9분 이내 거리에 있으며, 와이오타푸 지열 지대는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수하물 보관소와 무료 구내 주차장 등이 있고 투어 데스크에서 문화 체험, 스카이라인 체어리프트, 낚시 투어 등 현지 관광 명소 체험 상품도 예약 가능합니다.  온수 수영장과 무료 Wifi 시설, 전용 파티오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일부 스튜디오에는 온수 욕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전자레인지와 냉장고를 갖추고 있으며, 위성 TV와 차/커피도 제공하고 조식은 룸서비스로 이용 가능합니다.


애컬레이드 로지 모텔 Country Comfort Hotel Accolade Lodge Rotorua


로토루아 중심의 조용한 거리에 위치한 애컬레이드 로지 모텔은 로토루아 시내 중심부의 슈퍼마켓과 레스토랑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티키테레에서 차로 20분, 폴리네시안 스파, 거버먼트 가든, 로토루아 호수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TV가 마련된 조식/식사 공간, 바비큐 옵션, 투숙객용 세탁 시설이 있습니다. 애컬레이드 로지 모텔의 모든 아늑한 객실은 편안한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 스튜디오와 2베드룸 아파트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뉴 캐슬 모터 로지 New Castle Motor Lodge


Murray Linton Garden of Appreciation 바로 옆에 위치한 뉴 캐슬 모터 로지는  쿠이라우 공원 뉴질랜드 마우리 민속 마을과 지열지대는 차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무료 Wi-Fi, 발코니 또는 파티오 및 주방을 갖추고 있고 책상, 위성 채널이 편성된 TV 및 실내 욕실이 있으며  객실에는 스파 욕조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펙스 온 펜턴 Apex on Fenton


로토루아 중심부에서 차로 5분 떨어진 아펙스 온 펜턴은  포후투 간헐천에서 도보로 15분 떨어져 있고 로터루아 박물관은 차로 7분, 레인보우 스프링스 키위 야생 공원은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아펙스 온 펜턴은  독립형 아파트, 스위트 및 스튜디오를 갖추고 있고 무료 Wi-Fi와 무료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아파트에는 온수 욕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고  휴식 공간 및 평면 위성 TV,  쿡탑, 전자 레인지, 냉장고를 포함한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야외에 마련된 휴식 공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식스 온 유니언 Six on Union


로토루아의 조용한 가로수길에 위치한 식스 온 유니온 모텔은 로토루아 센트럴 몰 옆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도보로 5분 거리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가 있으며 로터루아 도심 및 호수는 도보로 10분 떨어져 있습니다.  테 푸이아(Te Puia)는 3km, 로토루아 박물관 및 폴리네시안 스파(Polynesian Spa)는 차로 5분 거리에 있고 구내 무료 전용 주차장이 제공됩니다. 모텔에는 수영장, 스파욕조, 무료 Wifi 도 이용 가능합니다.  넓은 아파트는 모두 전자레인지, 커피 포트, 냉장고, 무료 커피/차 및 쿡탑 등이 완비된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에는 디지털 TV, DVD 플레이어 및 커피/차가 구비되어 있고 투숙객용 세탁 시설 및 조식도 이용 가능하며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있습니다. 



로토루아 하이드어웨이 로지 Rotorua Hideaway Lodge


아름다운 정원에 위치한 로토루아 하이트어웨이 로지는  쿼드 존, 스카이라인 스카이라이드, 레인보우 페어리 스프링스 야생공원, Agrodrome 등 현지 관광 명소에서 3km 거리에 있으며, 도보 트랙킹 진흙 온천을 구경할 수 있는 쿠이라우 공원까지는 차로 6분이 소요됩니다. 모텔은 무료 Wifi, 구내 주차장, 미니골프장, 바베큐 시설, 세탁시설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대형 어린이 어드벤처 놀이터에는 나무 오두막, 그네, 터널, 미끄럼틀, 플라잉 폭스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객실은  아파트로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이 마련되어 있고 야외용 가구가 구비된 전용 발코니가 있으며, 아름다운 정원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