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사파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호텔 [베트남 사파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23.

사파 호텔 트래블 Sapa Hotel Travel


사파 버스터미날에서 160 미터 떨어진 사파 호텔 트레블은 사파 성당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고 판시판 산은 8 km 떨어져 있습니다.  자전거 대여 서비스, 렌터카 데스크, 24시간 룸서비스등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에는 편안한게 쉴 수 있는 14개의 객실이 있고 TV, 책상, 화장실, 세면도구 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저렴하게 지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로 인기 있습니다.


사파 메모리 호텔 Sapa Memory Hotel


사파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은  사파 버스 터미널과 사파 노트르담 대성당은 도보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으며 멋진 전망의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서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으며 많은 레스토랑, 상점, 스파등이 주변에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에어컨과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음료와 맥주가 있는 미니바가 있고 욕실에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슬리퍼와 무료 세면도구도 제공됩니다.



차밍 사파 호텔 Charming Sapa Hotel


차밍 사파 호텔은 사파 중심에  위치한 호텔로 사파시장, 사파 성당 도보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TV를 갖추고 있고 는 편의를 위한 휴식 공간, 전용욕실 마련되어 있으며  산이나 정원의 전경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편한 침대와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사파 로맨스 호텔 Sapa Romance Hotel


사파 호수, 사파 성당, 꽈잉 뜨응 광장에서 도보 15분 떨어진  사파 로맨스 호텔은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및 투어/티켓 안내 서비스, 공용 장소 무료  WiFi 를 제공하며 아침식사는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총 20개의 객실에는 무료 WiFi, 케이블 채널 시청이 가능한 평면 TV, 무료 생수 서비스 등이 제공되고  헤어드라이어, 샤워 및 책상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넓은 객실과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사파 힐스 호텔 Sapa Hills Hotel


사파호수에서 700미터 떨어진 사파 힐스 호텔은  판시판 레전드 케이블카 정류장에서 2킬로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레스토랑, 라운지,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WiFi , 무료 셀프 주차도 제공됩니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투어 티켓 안내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고 자전거와 차량을 대여할 수 있습니다.  12개의객실은 평면 TV와 주전자를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비데, 샤워 시설, 슬리퍼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멋진 전망과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사파 골든 플라자 호텔 Sapa Golden Plaza Hotel


사파 골든 플라자 호텔은 사파 호수, 사파 성당, 꽈잉 뜨응 광장은 도보 15분 거리에 있는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호텔은 레스토랑, 바를 갖추고 있고  24시간 룸서비스 , 무료 주차, 콘시어지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60개의 객실에는 무료 WiFi, 24시간 룸서비스, 케이블 채널 시청이 가능한 평면 TV가 제공되며  미니바, 전기 주전자, 무료 생수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