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랑카위 추천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 리조트 [ 말레이시아, 랑카위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22.

체낭 플라자 비치 호텔 Cenang Plaza Beach Hotel


해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체낭 플라자 비치 호텔은  언더워터 월드 랑카위에서 700m  랑카위 공항에서 4km 떨어져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에어컨, 발코니 및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고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및 비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 야외 휴식 공간, 안전 금고 등도 구비되어 있으며 전기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와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더 제말라이 빌리지 The Gemalai Village


더 제말라이 빌리지는 랑카위 국제공항에서 4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로   언더워터 월드가 1.3km, 마수리 왕녀 무덤이 8.3km 떨어져 있습니다.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수화물보관, 세탁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고 , 자전거도 대여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평화로운 전망을 감상하며 말레이시아 현지 요리와  서양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발코니, 에어컨 및 위성 TV를 갖추고 있고, 스프레이 비데가 설치된 욕실이 있고  헤어드라이어와 다림질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멋진 전망과 편안한 침대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자스민 빌라 Jasmine Villa


자스민 빌라는 랑카위 공항에서 차로  7분 거리에 있으며  차로 15분 거리에 판타이 체낭의 해변 지역이 있고 쿠아시까지 차로 20분이 소요됩니다.  무료 전용 주차장, 세탁 서비스, 스낵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빌라는 세개의 침실을 갖추고 있는데 전용 욕실을 갖춘 마스터 침실과 발코니가 있고 추가 욕실, 평면 TV, 안전 금고가 구비되어 있으며 빌라에 거실, 식사 공간, 간이 주방도 있습니다.


템플 트리 앳 본 톤 Temple Tree Resort Pantai Cenang


해변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는  템플 트리 앳 본 톤는  랑카위 국제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  판타이 체낭 해변까지는 차로 2분이 소요됩니다.  고전적인 말레이시아 장식으로 전통 말레이시아 건물 리조트는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작은 도서관, 당구대도 갖추고 있고 수하물 보관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콜로니얼 스타일의 객실은 초록 들판과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각 객실에는 평면 TV, DVD 플레이어와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고 일부 객실에는 목재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멋진 수영장과 친절한 직원 맛있는 식사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본 톤 리조트 Bon Ton Resort


본톤 리조트는 해변에서 도보 7분거리에 있는 리조트로 랑카위 국제 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100년 된 코코넛 농장 내에 리조트는 개별적으로 디자인된 8개의 부티크 빌라를 보유하고 있고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리조트의 수영장과 석호 주위에 마련되어 있고 각 객실은 CD/DVD 플레이어, 커피/차, 냉장고 및 토스터를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 욕조와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수영장과  맛있는 음식으로 인기있는 리조트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