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타이페이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호스텔 [대만 타이페이 추천 호스텔]

트레브 2018. 2. 22.

그린 월드 호스텔 Green World Hostel


중샤오 둔화 MRT 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그린 월드 호스텔은  라오허제 야시장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 라운지, 물품 보관소, 24시간 리셉션을 갖추고 있고 코인세탁기, 정수기, 커피 메이커를 이용 가능하고 스토브 전자레인지 냉장고가 구비된 공용 주방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서는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고  필요한 모든 것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편안한 침대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지마인드 게스트하우스 타이베이 메인 스테이션 Easymind Guesthouse Taipei Main Station


타이페이 메인스테인션 MRT 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는 호스텔은  타이페이 101까지는 MRT 로 10분이 소요됩니다.  호스텔에는 투어 데스크가 마련되어 있고  프런트 데스크의 수하물 보관소를 이용할 있으며 공용 주방에서 요리를 하거나 공용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세탁기와 건조기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방음이 되고 에어컨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깨끗한 침대와 좋은 위치 때문에 인기있는 호스텔입니다. 

펀 인 타이베이 Fun Inn Taipei


베이먼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호스텔은  MRT 시먼역 과 시먼딩 쇼핑 지역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셉션을 24시간 운영하고 있고 , 투어 데스크, 물품 보관소도 갖춰져 있고 ,세탁기, 건조기 등도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용주방에서 간단한 음식을 조리할 수 있고 공용 라운지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에는 4~12인용 도미토리 및 여성 전용 도미토리가 준비되어 있고 시트, 침구 및 사물함이 마련되어 있으며, 침대 주변에는 전용 커튼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욕실과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주 편리한 위치,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스텔입니다. 




스페이스 인 Space Inn


시먼 MRT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스페이스 인 호스텔은  송산공항은  차로 20분, 타오위안 공항은 차로 1시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호스텔은   투어 데스크, 비즈니스 센터뿐만 아니라,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게임 룸 등의 공용 구역도 마련되어 있으며 호텔의 모든 공간에서 Wi-Fi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현대적인 객실에는 옷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공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제공됩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스텔은 좋은 위치, 깨끗함, 친절한 직원으로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부티 시티 캡슐 인 Bouti City Capsule Inn


타이페이 메인역 MRT 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있는  부티 시티 캡슐 인은 228 평화 기념공원에서 도보 5분 거리입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 수하물을 보관하실 수 있고 공용 주방에서 간단한 요리를 준비하실 수도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에서 각종 투어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에어컨과 옷장을 갖추고 있고 세탁기, 건조기를 이용 가능합니다.  깨끗한 침대, 좋은 위치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