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마쓰에 추천 돈가스 맛집 가쯔후지[마쓰엔 추천 식당]

트레브 2018. 2. 15.


비도 오고 바름도 부는 날씨에 고소한 냄새에 끌려서 간 곳은 마쓰에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한 가쯔후지입니다.   시내에서는 조금 떨어진 위치에 있지만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마쓰에 역까지는 도보로 21분 거리입니다.  


식당 입구에는 메뉴가 모형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모형인데도 참 먹음직스럽죠. 


바쁠 때는 이름을 쓰고 대기해야 하는데,  다행히 대기하는 손님이 많지 않아서 기다리지 않고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에 그림까지 나와있지만 영어는 한 글자도 없어서 어떤 메뉴인지 판단하기는 힘 들었습니다.  양쪽에 않은 손님들이 주문했던 메뉴와 같은 걸로 주문했습니다.  チキンカツランチ 음식을 받고 알았지만 치킨까스를 주문한 것입니다.  일본어을 읽을 수 있었다면 돈까스를 주문했겠죠. 



주문 후 사발에 참깨를 담아서 줍니다.  어떻게 하는 것인지 몰라서 주저하고 있는데, 옆자리 손님이  절구처럼 참깨를 빻는 것을 보고 얼른 따라했습니다.  





빻은 참깨에 소스를 부어서 치킨까스 소스를 완성합니다.    


먹을 준비가 완료되니 치킨까스가 나옵니다. 밥, 절인 배추, 미소국이 포함된 메뉴입니다.  


돈까스를 기대하고 있었는데 치킨까스라서 일단 조금 실망했지만,  바삭하게 튀겨진 치킨까스는 맛있습니다.  특히 참깨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그 맛이 배가 됩니다.  같이 나온 양배추 샐러드도 소스와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모든 것을 깨끗 깨끗하게  다 먹었습니다.  돈가스를 맛보지 못한 것이 아쉽지만 치킨가스도 충분히 맛있네요.  또 방문한다면  돈가스를 가장 큰 사이즈로 맛보고 싶습니다.   






かつふじ  Katsu Fuji
주소 : 2 Chome-17-5 Gakuenminami, Matsue-shi, Shimane-ken 690-0826
영업시간 : 매일 11:30 ~ 15:00 ,  17:00 ~ 21:00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