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나짱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 [베트남 나트랑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18.

렉스 나트랑 호텔 Rex Nha Trang Hotel


해변에서 도보 12분 거리에 있는  렉스 나트랑 호텔은 나쨩 야시장과 해변에서 도보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500m 거리에는 냐짱 성당(Nha Trang Cathedral)과 냐짱 기차역이 있고  냐짱 공항은 차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프런트 데스크가 24시간 운영되고,  세탁 서비스, 자전거/자동차 대여 서비스, 공항 셔틀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하물 보관소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마룻바닥으로 마감되어 있고, 에어컨, 옷장, 휴식 공간, 전화기,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고 미니바와 전기 주전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도구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넓은 객실과 깨끗한 침대가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골든 씨 호텔 나짱 Golden Sea Hotel  Nha Trang


골든 씨 호텔 나짱은 해변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나짱 유흥지역은 도보 5분 거리 나짱 기차역에서 차로 5분거리에 있고 도보 10분 거리내에  많은  식당들이 있습니다.   호텔에는 무선 인터넷이 완비되어 있고  카페,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24시간 리셉션 등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 서비스, 환전, 렌터카 데스크도 이용할 수 있고 공항 탑승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호텔 레스토랑은 동양 요리로 구성된 조식을 비롯하여 다양한 현지 요리를 선보이고 있고  룸서비스도 가능합니다.  골든 씨 호텔의 객실은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차분한 색조로 꾸며져 있으며  각각의 객실은 휴식 공간, 미니바,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파라곤 빌라 호텔 Paragon Villa Hotel


나짱 해변 바로 옆에 위치한 파라곤 빌라 호텔은 나짱 시내까지는 4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투어 데스크,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 등을 갖추고 있으며 세탁, 수화물 보관, 투어 데스크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은 전용 금고, 위성 TV, 미니바를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욕조,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목욕용품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내와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조요하게 해변 가까운 곳에 지내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더 서머 호텔 나트랑 The Summer Hotel Nha Trang


더 서머 호텔 나트랑은 해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나짱 센터는 도보 5분 거리에 있고 기차역은 차로 7분 떨어져 있습니다.  아름다운 전망이 있는 옥상테라스, 옥상 수영장, 스파, 사우나 등을 갖추고 있고 공항셔틀, 세탁서비스, 24시간 룸서비스, 차량 대여 서비스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평면 케이블 TV, 미니바, 안전 금고와 업무용 책상도 갖춰져 있고 일부 객실에서 바다의 멋진 전망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멋진 수영장이 있는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입니다. 


갤리엇 호텔 Galliot Hotel


해변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는 갤리엇 호텔은 5분 거리에 나짱 센터가 있고 기차역은 차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마사지 샵, 무료 주차장,가라오케를 갖추고 있고 공항 셔틀 버스(유료), 세탁 서비스, 24시간 리셉션, 투어데스크 등의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매일 조식 뷔페를 제공하며  Asian Restaurant에서는 아시아식 특별 요리를 맛보실 수 있고 Galliot Restaurant은 서양식 및 아시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무채색으로 우아하게 꾸며진 객실은 에어컨, 벽걸이 LCD TV, 휴식 공간, 미니바 및 금고를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한 좋은 위치로 인기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VDB 나트랑 호텔 VDB Nha Trang Hotel


VDB 나트랑 호은 나짱 해변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시내 중심에서 4km, 뱀부 아일랜드에서 12.5km 떨어져 있습니다.  수영장, 주차장, 비즈니스 센터 등을 갖추고 있고,  티켓 오피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화물 보관소 등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내의 Ocean Restaurant에서는 베트남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고 평면 케이블 TV와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으며, 목욕 가운과 슬리퍼,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된 실내 욕실도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욕조와 바다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멋진 해변과, 해변 전망이 좋은 편을 받고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