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코타키나발루 추천 럭셔리 리조트 가야 아일랜드 리조트 Gaya Island Resort[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15.


툰쿠 압둘 라흐만 마린 파크 Tunku Abdul Rahman Marine Park 안에 있는 원시 열대 우림에 자리 잡은 가야 아일랜드 리조트는 자연과 건축물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리셉션은 사방이 뚫려있는 본관 건물에서 이루어 지는데 아치형 천장, 티크 가구, 나무 마루를 갖추고 있습니다.  본관 건물의 외부는  푸른 숲과 구릉지가  둘러 싼 산책로가 있고 소박한 표지판이 리조트 목적지를 알려줍니다.  스파 빌리지에는 잉어 연못이 있는 현대적인 2 층짜리 건물과 야외 휴식 공간, 메인 다이닝 룸,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맹그로브 숲은 빌라 투숙객에게  프라이버시를  보호해 줍니다. 리조트에서는 다양한 무료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있어서 커플과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객실



언덕에 있는 120개의 빌라는 넓지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전통적인 직물과 현지 재료를 이용해 현대적으로 장식했습니다. 이탈리아 천을 사용한 매끄러운 목재 플랫폼 침대는 아치형 천장 아래에 있으며,  현지의 수제 공예품들이 공간을 장식합니다. 객실은 스타일은 어린이와 함께한 가족 여행객에게 적당한 해변 근처의 작은 Bayu 빌라부터 바다와 산의 경관을 즐기기에 좋은 언덕 위에 있는 키나발루 빌라까지 다양합니다.




객실은 기본적으로 무료 Wi-Fi, 위성 채널을 갖춘 대형 평면 TV, 미니 바, 차 / 커피 메이커,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추가로 버틀러 서비스, 데이 베드가있는 옥외 베란다도 이용 가능합니다.


대형 욕실에는 대형 욕조, 별도 샤워 사설이 있습니다. 가운과 슬리퍼, 헤어 드라이, 고급 애머너티도 제공됩니다.



편의 시설



리조트의 환상적인 자연 환경과 함께 인기 있는 특징이 바로 리조트의 맞은편이  25년이 넘게 다이빙 명소로 인기있는 산호 삼각 지대 (Coral Triangle) 라는 점입니다.  리조트 내에 있는 PADI 5 성급 다이빙 센터에는 노련한 전문가를 통해 집중 스쿠버 훈련, 가이드 스노클링, 다이빙 투어를 포함한 초보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놓고 있습니다. PURE 활동 센터에서는 심해 낚시여행, 무료 해변 운동수업, 무료 가이드 자연산책, 해양 구조 센터 방문, 지역 공예 강습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초승달 모양의 해변에는 쿠션이 달린 라운저 의자와 파라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윔업 바, 데이 베드가 있는 40 미터 길이의 수영장은 바다를 내려다 보고 있습니다. 별도의 어린이 수영장과  라운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환상적인 스파에는 혼자나 커플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전통 트리트먼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리조트에서는요가 수업과 가이드 명상도 제공됩니다. 나무로 가득한 체육관에는 다양한 유산소 운동, 웨이트 트레이닝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이메일을 확인하거나 책을 빌링 수 있는 도서관도 있습니다. 메인 빌딩의 2 층 회의실은 최대 100 명까지 수용 할 수 있으며 해변에서 결혼식을 할수도 있습니다. 현지 수공예품, 차, 향신료를 판매하는 선물 가게가 있고 무료로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바


가야 아일랜드 리조트에는 3 곳의  레스토랑이 있으며, 둘만을 위한 식사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이 내려다 보이는  Feast Village 에서는 뷔페 스타일의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제공합니다. 옥상에 있는 Fisherman 's Cove 는 해산물 메뉴와 멋진 일몰 전망을 제공하지만 복장 규정이 필요하며 12 세 미만의 어린이는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Omakase에서는 전통적인 일본 특선 요리를 저녁 식사로 즐길 수 있습니다.  리조트의 인피니티 수영장을 내려다 보며 하루 종일 운영되는 Pool Bar & Lounge 에서는 부담없는 요금의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페리로 5분 떨어진 Tavajun Bay에서 점심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위치

가야 아일랜드 리조트는 말레이시아 사바주 코타 키나발루 앞 바다에 있는 툰크 압둘 라만 마린 파크 (Tunku Abdul Rahman Marine Park)의 5 개 섬 중 가장 큰 가야 섬(Gaya Island)에 위치하고 있고 코타 키나발루의 Jesselton Point 페리 터미널에서 페리로 15 분 거리에 있습니다. 코타 키나발루 국제 공항은 페리 터미널에서 차로 2 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