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방비엥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호텔 [라오스 방비엥 추천숙소]

트레브 2018. 2. 12.

메이레이 게스트하우스 Maylay Guesthouse


메이레이 게스트하우스는  남송 강변에서 도보 2분거리, 야시장은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물품 보관소, 세탁 서비스, 세탁 시설을 이용 가능합니다. 12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등이 갖춰져 있고 생수, 천장 선풍기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조식 덕에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캄파세우스 호텔 Khampaseuth Hotel


시내 중심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카파세우스 호텔은  쏭 강(Song River)과 방비엥 버스 터미널(Vangvieng Bus Terminal)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투어 데스크와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로비에는 컴퓨터 코너가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위성 TV, 냉장고 및 전기 주전자가 마련되어 있고 실내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으며 소파와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친절한 직원과 좋은 위치 때문에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챔파 라오 더 빌라 Champalao The Villa


방비엥 마을 중심부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있는   챔파 라오 더 빌라는 차로 5분 거리에 남송 강과 버스 터미날이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 수화물 보관소 세탁서비를 이용 가능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라오스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나무 마룻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에어컨과 정원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전망이 좋은 호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위치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비엥 타라 빌라 Vieng Tara Villa


남송강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비엥 타라 빌라는 방비엥 중심부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버스 정류장과 호텔을 왕복하는 무료 셔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화물 보관소와 주차장을 갖추고 있고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아시아 요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냉장고와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속에 있는 숙소로 맛있는 식사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더 생크추어리 남늠 비치 리조트 The Sanctuary Nam Ngum Beach Resort



더 생크추어리 남늠 비치 리조트 호수가에 위치한 리조트로 방비엥 시내에서는 22km 떨어져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를 제공하고 수상 스포츠 시설과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제트 스키, 웨이크 보드, 바나나 보트 등 구내에서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구내 식당에서는 라오스 요리, 태국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객실에는 미니 바, 냉장고, 객실 내 무선 인터넷 등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편안한 침대와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