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호이안 추천 숙소,리조트 코코 리버 리조트 앤 스파(Coco River Resort & Spa) [베트남 호이안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7. 1. 13.

하노이에서 호이안으로 가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내가 선택한 방법은 가장 빠은 옵션을 선택했다.  VJ529 하노이에서 다낭까지의 비엣젯 요금은 다양하지만 내가 예약한 요금은 약 5만원 가량, 더 일찍 예매하면 더 저렴하게 예매할 수 도 있다.  비행기 탑승을 위해서는 버스를 타고 가야 한다.   

저가 항공 답게 좌석 머리받이 부분은 인조가죽으로 덮여있다.  

음료와 음식은 모둔 구입해야 한다.  짧은 비행시간 때문이진 음식을 구입하는 승객은 한명도 없었다.  한국 승객이 많아서이진 메뉴판에는 한국말도 인쇄되어 있다.

비행기의 연착으로 호이안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새벽이었다.   호이안 숙소로 코코 리버 리조트 앤 스파Coco River Resort & Spa) 를 이리 예약했는데 이곳에서 2박 이상 숙박시에는 다낭에서 호텔까지 공항 셔틀을 무료 제공한다.  늦은 시간이었지만 호텔까지 편하게 갈 수 있었다. 

호텔은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고,  시골길을 따라가다가 길 가에 호텔의 입구다.  정문에서 보면 그 규모를 파악할 수 없는데 안에 들어오면 상당히 크다. 

리셉션 옆으로는 여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차가 도착하면 포터가 객실까지 짐을 옮겨준다.  일반적인 호텔과는 달리 엘리베이터도 없고 넓게 펼쳐진 리조트라서 포터가 없다면 쉽게 객실을 찾기 어려울 수도 있다. 

우리 객실이었던 213 호  


침대 위에는 수건이 새 모양으로 접혀 있다. 

침대 옆에 바로 마실 수 있도록 생수가 준비되어 있다. 

웰컴 프루츠는 바나나. 

욕실에는 거대한 욕조가 있어 하루의 피로를 풀기 좋다. 이럴 줄 알았으면 미루 입욕제를 준비해 가는 건데, 아쉽다.  

욕조 옆에 커다란 샤워기, 그리고 작은 샤워기가 설치되어 있다. 

화장실은 욕실 옆으로 따로 설치되어 있다.  

침실과 욕실을 분리하는 공간에는 


옷장, 냉장고, 금고 등이 준비되어 있다. 

 호이안 숙소로 코코 리버 리조트 앤 스파Coco River Resort & Spa) 의 식당은 강가에 자리잡고 있다.    식당에는 간이 부두가 연결되어 있어  배를 타고 리조트로 올수도 있다. 


아침은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면 즐길 수 있다.   아침은 숙박요금에 포함되어 있다. 



조식은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서양식과 베트남 음식도 조금 있다.

계란, 면요리, 커피 등은 주문하면 바로 조리해서 가져다 준다. 


진한 커피를 먼저 주문하고 

오물렛도 바로 조리해서 가져다 준다. 

누들이라고 해서 쌀국수를 예상했는데, 간장소스에 볶음 우동이다. 


서양식 음식의 맛은 평범하다.   


아침 식사를 마친 투숙객은 두 가지 옵션이 있다.  리조트에 남아서 일광을 즐기며 리조트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도 있다. 



리조트 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싫다면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셔틀을 타고 호이안 시내로 향할 수도 있다.  

호이안 숙소로 코코 리버 리조트 앤 스파Coco River Resort & Spa)

주소 : 999 Tran Nhan Tong, Cam Thanh ward, Tp Hoi An, Cam Thanh, Hoi an


일반사항

룸 서비스, 레스토랑, 에어컨, 미니 바, 케이블/위성 TV, 객실 내 영화 서비스, 욕조, 커피 / 차 메이커, 헤어드라이어, TV, DVD 플레이어, 공용 욕실, 샤워, 스위트룸, 개인 욕실, 개별 욕실, 카페

편의 시설

피트니스센터, 수영장, 마사지/관리 샵, 정원, 해양 스포츠, 당구, 낚시, 살롱, 자쿠지, 마사지, 스파 및 웰니스 센터, 어린이 수영장, 실외 풀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투어 데스크, 24시간 리셉션, 아이 돌봄 서비스, 환전, 외국어 구사 직원, 안전 금고, 운반 서비스, 회의실, 세탁 서비스, 자전거 대여 서비스, 상점, 복사기, 예매 서비스, 물품보관소, 호텔 내 상점, 기념품 가게, 셀프 세탁실

인터넷

무선 인터넷

주차

발렛 파킹 공항 셔틀 서비스 제공.

체크인

오후 2:00 이후

체크아웃

오후 12:00 이전

호이안 숙소로 코코 리버 리조트 앤 스파Coco River Resort & Spa) 시설 상세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