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유명 가이드 북에서 추천하는 음식의 맛은 - 네이피어 까페 UJAZI [뉴질랜드, 네이피어]

트레브 2012. 3. 14.



유명 가이드 북에서 추천하는 음식의 맛은 -   네이피어 까페  UJAZI [뉴질랜드, 네이피어]


 




해외 가이드 북 중에 가장 유명한  XX 플래닛.  

예전에 리스본에서 이 가이드북을 보고 찾아간 식당에서 크게 실망한 후

이 가이드북은 한국인 입맛이 아니라고 굳게 믿고 다시는 이 가이드 북에 나온 식당은 찾아가지 않겠다고 다짐했었습니다.



하지만  그 다짐을 잠시 잊고 다시 한번 가이드 북에서 추천하는  음식을  한번 시도해 보기로 했습니다. 

까페 이름은 조금 망측하지만  가이드북에서 추천하는 음식인 르완다 스페샬 – 왠지 풍성함이 느껴지는 이름입니다. 






  화려한 타일로 장식된 외벽이 특이합니다. 



 




화려한 원색 빛의 내부장식도  아주 맘에 듭니다.



   




UJAZI   발음하기도 망측한 이 이름은 스와할리어로  “풍성하다” 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까페이름 처럼 음식도 풍성했으면 좋겠는데...
 






가이드 북에서 추천한 르완다 스페샬이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네요.  

다른 메뉴를 볼 필요도 없이 바로 르완다 스페샬로 주문했습니다.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이 진열대에  많이 보이네요. 


 



대단한 음식도 아닌데 손님이  많아서 인지  주문한 음식은  시간이 좀 많이 걸렸습니다.







주문한 지 약 20 여분이나 지나서 나온 르완다 스페샬을 보는 순간  든 생각은 “이게 뭐야’ 였습니다.







르완다 스페샬이란  음식의 이름만 거창했지  결국 에그 베네딕트 였습니다. 







별것도 아닌  이 음식을  만드는데 시간이 이렇게 많이 걸리는지 ..

‘보기는 이래도 뭔가 특별한 맛이 있으니 가이드 북에서 추천했겠지’  란  마지막 기대를 가지면 음식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그 기대는 기대일 뿐이었습니다.  동네에서 파는 에그 베네딕트 보다 훨씬 더 맛 없었습니다. 

딱딱한 마오리 빵도  맛 없고,  소스도 별로고.. 버섯은 어떻게 요리했는지 쓴맛이  나기까지 했습니다.


이 맛 없는 음식이 무려 16.6 불 이라니..

xx 플래닛 추천 음식 정말 다시는 먹지 않겠습니다.   


동네 까페보다 못한  못한 이런 음식이 어떻게 추천음식이 됐는지  의문스럽습니다. 

한국인 입맛에는 한국 사람이 추천하는 음식이 맞는 같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