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멋진 수영장이 있는 홍콩 추천 럭셔리 호텔 [홍콩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7. 20.

더 리츠-칼튼 홍콩 The Ritz Carlton Hong Kong


홍콩에에서 가장 높은 건물의 최상층에 위치한 더 리츠-칼튼 홍콩은  객실, 레스토랑, 세련된 실내 수영장에서 멋진 도시와  항구의 눈부신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홍콩 InterContinental Hong Kong


인터컨티넨탈 홍콩에는 멋진 루프탑 수영장을 비롯한 여러 호화로운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태국권, 요가 수업도 즐길 수 있습니다. 




W 홍콩 W Hong Kong


W 홍콩의 인피니티 루프 탑 풀은 놀랍고 경이로운 전망을 제공하며 수영장 옆에는  음료와 스낵을 즐길 수 있는 바가 있습니다. 




아일랜드 샹그릴라 호텔 Island Shangri-La Hotel


아일랜드 샹그릴라 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홍콩의 멋진 고층 건물과, 아름다운 숲으로 쌓여 있습니다. 



더 페닌슐라 홍콩 The Peninsula Hong Kong


1902년대에 문을 연 홍콩에서 가장 오래된 호텔인 더 페닌슐라 홍콩의 실내 온수 수영장에서는 일광욕 테라스와 수영장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더 미라 홍콩 The Mira Hong Kong


더 미라 홍콩 호텔의 고풍스런 실내 수영장은 고급스러운 라운지 의자와 아름다운 조명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하버 그랜드 구룡 Harbour Grand Kowloon


하버 그랜드 구룡 대형 인피니티 풀과 항구를 내려다 볼수 있는 월풀입니다. 안개가 끼였을 때는 신비로운 전망을 만들어 냅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홍콩 JW Marriott Hotel Hong Kong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공간과 월풀을 갖춘 JW 메리어트 호텔 홍콩의 야외 온수 수영장은 몸을 담그고 홍콩의 아름다운 스카이라인과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