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인도네시아 발리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부티크 호텔 [인도네시아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7. 17.

해리스 호텔 투반 발리 Harris Hotel Tuban Bali


해리스 호텔 투반 발리 응우라라이 국제공항과 투반 비치 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며  24시간 무료 공항 교통편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해변 및 쇼핑몰까지는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에는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스파, 카페, 호텔 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H Spa는  15분간의 무료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념품 상점인 Khrisna까지 24시간 셔틀 서비스를 운영 중입니다. 객실에는 위성 TV,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된 전용 욕실,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고 커피/차 및 미니바도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더 아크마니 레기안 The Akmani Legian


열대 녹지로  둘러싸인 더 아크마니 레기안은  해변에서 도보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응우라라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고  공항 셔틀 서비스는 추가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구내 주차장은 무료입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를 갖추고 있고 투어 데스크, 환전 및 티켓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Bell Piatto Café에서는 각종 인도네시아, 아시아 및 서양 요리를 즐길 수 있고 Rooftop Bar 및 Lounge에서는 시그니처 칵테일과 간단한 스낵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과 평면 TV를 완비한 모든 객실은 객실은 현대적인 가구와 전통적인 발리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미니바, 안전 금고 등의 각종 객실 내 편의시설을 잘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욕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멋진 수영장을 갖추고 있는 부티크 호텔로 인기 있습니다. 






그랜드 주리 쿠타 발리 Grand Zuri Kuta Bali


그랜드 주리 쿠타 발리는 스미냑 비치에서 차로 불과 10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야외 수영장, 어린이 수영장, 풀 바를 보유하고 있고 쿠타 해변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무료 피트니스 센터, 스파,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을 예약할 수 있는 투어 데스크, 무료 수하물 보관소 등도 이용 가능합니다.  Cerenti Restaurant에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간소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 평면 위성 TV, 미니바와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샤워 시설, 슬리퍼,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된 실내 욕실도 모든 객실에 제공됩니다.




에덴 호텔 쿠타 발리 Eden Hotel Kuta Bali


에덴 호텔 쿠타 발리는 해변에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응우라라이 국제공항 에서 차로 10 분 거리에 있고 추가 요금으로 공항 교통편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어린 이용 수영장 및 풀 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비즈니스 센터와 기념품 가게가 있고 수하물 보관소 시설과 안전 금고는 24 시간 프런트 데스크, 구내 세탁, 렌트카 및 탁아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Paradisus Gourmet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며 Lounge Deck & Bar는 타파스 및 세계 각국의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미니 바, 전기 주전자 및 평면 위성 TV가 있고  실내 욕실에는 헤어 드라이어와 슬리퍼가 잘 갖춰져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머큐어 발리 하베스트랜드 쿠타 Mercure Bali Harvestland Kuta


머큐어 발리 하베스트랜드 쿠타는 쿠타의 쇼핑 지구에 자리잡은 호텔로 디스커버리 쇼핑몰과 쿠타 예술 시장에서 1.2km 떨어져 있고 숙소에는 무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쿠타 해변, 응우라라이 국제공항은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으로 둘러싸인 테라스, 일광욕용 라운저를 갖추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현대식 객실은 미니바, 차/커피 및 에어컨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온화한 색상으로 꾸며져 있으며, 목재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화이트 로즈 쿠타 리조트 빌라 & 스파 White Rose Kuta Resort Villas & Spa



16,000㎡ 넓이의 열대 정원에 자리한 화이트 로즈 쿠타 리조트 빌라 & 스파는  해변에서 도보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응우라라이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10분이 소요되며  무료 주차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풀사이드 바가 딸린 야외 수영장,스파, 피트니스 센터, 어린이 놀이시설를 갖추고 있고 투어 및 차량 대여 서비스, 탁아서비스 등도 이용 가능합니다. 24시간 영업하는 Lotus Restaurant에서는 다양한 해산물 구이 요리와 지역 특선 요리, Bunut Café & Bar는 장작에 구운 피자와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고풍스러운 목제 가구를 갖추고 있으며,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금고,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멋진 수영장과 정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아디 자야 호텔 Adhi Jaya Hotel


아디 자야 호텔은  쿠타 비치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워터봄 파크에서 단 100m, 쿠다 아트 센터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과, 스파,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구내에 나이트 클럽도 갖추고 있습니다.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어 데스크에서는 관광 상품을 예약해드립니다.  Beras Merah Restaurant & Lounge는 맛있는 현지 요리 및 세계 각지의 별미를, 바에서는 가벼운 스낵과 상쾌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진 호텔 객실은 자연채광이 잘 되며 모든 객실에 케이블 TV와 미니바 및 온수 샤워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멋진 수영장,친절한 직원으로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