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홍콩 추천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 [홍콩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7. 18.

JJ 호텔 홍콩 JJ Hotel Hong Kong


JJ 호텔 홍콩은 홍콩 완차이의 분주한 거리를 따라 자리한 호텔로 코즈웨이 베이 MTR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호텔의 DVD 라이브러리 컬렉션에서 영화를 감상하거나, 투어 데스크에서 여행 계획을 세우실 수 있고  일간 신문, 마사지, 다림​​질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체크인시 식사 또는 해피 아워 중 1개의 쿠폰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Megan’s Kitchen은 맛있는 각종 광둥 전골 요리를 즐길 수 있고 String Karaoke Wine Bar는 당구대, 다트 보드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따뜻한 조명, 면 침대 린넨, 모던 스타일의 유리 욕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평면 TV, DVD 플레이어가 구비되어 있으며, 무료 생수가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넓고 편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비스 홍콩 센트럴 & 셩완 Ibis Hong Kong Central and Sheung Wan


이비스 홍콩 센트럴 & 셩완은 홍콩 상업 중심지에 위치한 호텔로 셩완 MTR 역에서 도보로 단 8분 거리에 있습니다.  AEL 홍콩역까지는 차로 10분 소요되는데 무료 셔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TASTE 레스토랑은 세계 각국의 음식으로 구성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씁니다. LE BAR에서는 하루 종일 지역 특선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모든 객실은 32인치 LCD TV, 고급 침구 및 가구를 갖추고 있고 금고, 냉장고 및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되며 객실은 목재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객실에서 항구 또는 시내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부티크 호텔로 아름다운 경관, 좋은 위치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시티 가든 호텔 홍콩 City Garden Hotel Hong Kong


시티 가든 호텔 홍콩은 포트리스 힐 MTR 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있습니다.  각종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온수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비즈니스 센터 시설도 이용가능합니다. 광둥 특선 요리, 싱가포르 음식, 다양한 서양과 아시아 음식으로 구성된 뷔페 요리등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대형 창문, 평면 TV,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어 및 미니바도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에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편리한 스마트폰도 비치되어 있어 Wi-Fi 핫스폿, 전자 도시 가이드와 무제한 3G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고 한국으로 국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로지우드 바이 르호텔 몽콕 홍콩 Lodgewood by L'hotel Mongkok Hong Kong


로지우드 바이 르호텔 몽콕 홍콩은 몽콕 MTR역에서 도보로 단 8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레이디스 마켓에서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 세탁/다림질 서비스, 환전 서비스 및 수하물 보관소 이용을 도와드리고 . 투어 데스크에서 여행 상품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Canton Pot 레스토랑은 중식 및 한식 돌솥밥을 비롯하여 다양한 종류의 핫팟 세트 메뉴를 선보입니다.  객실에는 에어컨과 전용 금고가 갖추어져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온수/냉수 샤워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깨끗한 객실등으로 인기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호텔 LBP Hotel LBP


호텔 LBP는 셩완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사이잉푼 MTR역에서 도보로 4분, 셩완 MTR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와 소형 영화 감상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옥상 정원의 바비큐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은 미니바, 개인 금고 및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투숙객은 투숙 기간 동안 간식, 커피 및 음료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편한 침실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