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방콕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아파트 호텔[방콕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6. 13.


시타라 플레이스 서비스 아파트먼트(Sitara Place Serviced Apartments)


딘댕에 위치한 시타라 플레이스 서비스 아파트먼트는 센트럴 플라자 그랜드 라마 9와 포춘몰에서 단 5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짜뚜짝 주말 시장은 3km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발코니, 휴식 공간과 식사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간이 주방에는 전자레인지와 냉장고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샤워 시설이 설치된 전용 욕실이 있으며, 수건이 제공됩니다.




세린 수쿰빗 39(Sereine Sukhumvit 39)


세린 수쿰빗 39는 BTS 프롬퐁에서 400m 거리에 있는 서비스 호텔로  엠쿼티어와 엠포리움 쇼핑 단지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고  공용 공간에서는 Wi-Fi에 무료로 접속 가능하며 세탁 서비스는 추가 요금으로 요청 시 제공됩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아파트는 전용 발코니, 식사 공간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간이주방에는 전자레인지와 냉장고, 식사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목욕 또는 샤워 시설과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유나이티드 레지던스(United Residence)


에까마이(Ekkamai) BTS 스카이트레인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는  유나이티드 레지던스는 사미티웻(Samitivej) 병원 및 게이트웨이 쇼핑몰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고 가까운 거리에 많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투숙객은 24시간 데스크에서 안전 금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고 요청 시 셔틀 서비스를 예약해드립니다. 각 아파트는 식사 공간이 완비된 주방, 소파가 놓인 휴식 공간 및 세탁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평면 케이블 TV와 DVD 플레이어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와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우든 스위트BTS 웡위안 야이(Wooden Suites BTS Wongwian Yai)


왓 아룬에서 2.7km 거리에 있는 우든 스위트BTS 웡위안 야이는 피트니스 센터, 야외 수영장, 일광욕용 테라스를 보유한 서비스 아파트입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되며, 구내에는 무료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는 에어컨과 평면 TV, 간이주방,큰 냉장고, 인던션, 식사공을 갖추고 있습니다.




텐 에카마이 스위트 바이 아스피라(Ten Ekamai Suites by Aspira)



엠포리엄 백화점(Emporium Shopping Mall)에서 2.3km 떨어져 있는 텐 에카마이 스위트 바이 아스피라는  피트니스 센터와 야외수영장, 무료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 에어컨, 평면 TV를 갖추고 있고 전자레인지와 토스터가 마련된 주방, 발코니, 전용 욕실, 냉장고,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옐로 리본 힐스 부티크 스위트(Yellow Ribbon Hills Boutique Suites)


총논시 BTS 스카이트레인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옐로 리본 힐스 부티크 스위트호텔은 피트니스 센터, 마사지 트리트먼트와 무료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와 티켓 서비스를 제공하는 투어 데스크가 있고 공항 셔틀 서비스, 자동차 대여 및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며 24시간 편의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태국, 이탈리아와 일본 요리를 제공하는 호텔의 레스토랑과 커피숍을 갖추고 있고 조식 뷔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넓은 스위트는 욕조와 욕실 용품이 마련된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주방과, 식사공간, 위성 TV, 객실 내 금고, 냉장고를 제공합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