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싱가포르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세인트 레지스 싱가포르 the st regis singapore

트레브 2018. 6. 10.

세인트 레지스 싱가포르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럭셔리한 호텔 중 하나로 예술품 컬렉션에서 아름다운 객실에 이르기까지 이 호텔은 최고의 호텔로 부족함이 없습니다. 멋진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넓은 객실은 편안하고 쉴 수 있고 각종 편의 시설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세련된 야외 수영장, 실내 테니스 코트, 고급 스파,  "Bentley Fleet", 버틀러 서비스도  제공하며  수많은 레스토랑도 갖추고 있습니다. 



위치 

주소 :   29 Tanglin Rd, Singapore


오차드 로드 (Orchard Road)의 외곽에 자리 잡은 호텔은 Orchard MRT 역과  녹음이 우거진 푸른 녹지가있는 싱가포르 보타닉 가든에서  도보로 8 분 거리에 있어서  싱가포르의 멋진 쇼핑몰과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중심업무지구(Central Business District)에가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택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세인트 레지스 호텔은 운전사가 운전하는 벤틀리 교통편과 고급스런 트르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Remède 스파와 같은 특별한 것들이 있습니다.  299 개의 객실을 보유하고있는 St Regis는 고급스럽고 화려한 곳입니다.





스타일리쉬한 공공장소에는 피카소 (Picasso), 첸 케 잔 (Chen Ke Zhan)의 그림, 르난도 보테로 (Fernando Botero)와 옌켈 로렌스 (Jenkell Laurence)의 조각품을 포함한 약 1,000 만 싱가포르 달러에 달하는 멋진 예술품을 전시하고 있고 매일 오후 6시에 호텔의 미술 투어를 통해 관람할 있습니다.

세인트 레지스 싱가포르 서비스와 편의시설

세인트 레지스 호텔의 서비스는 한마디로  완벽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과 스위트 룸에 배정 된 버틀러는 짐싸기와 풀기, 노트북으로 인터넷 접속, 도착시 어린이를위한 핫 초콜릿등의  서비스를 비롯한 필요한 모든 것들을  충족시켜 줍니다.  매일 2벌의  무료 다림질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Remède 스파에는 5 개의 트리트먼트실과  네일샵이 2실이 마련되어 있고 핀란드 사우나, 얼음 분수 , 증기 사우나도 갖추고  있습니다. 



 수영장과 테니스 코트, 각종 운동 기구가 피트니스 센터도  갖추고 있습니다. 



세인트 레지스 싱가포르 객실




잘 꾸며진 아르데코 스타일의 객실은 넓으며  실크 패널 벽, 샹들리에, 고급스러운 프랑스 대리석으로 덮인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Remède 스파의 세면용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50 ~ 52 제곱미터의 이그제큐티브디럭스룸과 그랜드디럭스룸에서부터  135 제곱미터의 킹콜스위트룸 , 335 제곱미터의 프레지 덴셜 스위트룸까지 8 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은 인접한 고급  아파트와 호텔의 수영장 및 테니스 코트를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Tanglin과 Nassim 지역의 경관을 감상하기 위해 그랜드디럭스 룸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텔의 버틀러가 직접 제공하는 무료 커피와 차를 24 시간 내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위트롬에 머무시는 투숙객은 Astor Bar에서 무료 칵테일과 카나페를 매일 오후 6 시부 터 10 시까 지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세인트 레지스 싱가포르 레스토랑과 바




세인트 레지스 호텔에는 6곳의 레스토랑봐 바가 있습니다.  미슐랭 스타를  받은 Shinji by Kanesaka  에서는 125 달러의 스시세트 코스, 테이스팅 메뉴를 300 달러,세프 추천메뉴(오마카세) 는 500 달러입니다. LaBrezza에서는 현대 이탈리아 요리, Yan Ting)에서는 광동식 식사, Brasserie Les Saveurs에서는 프랑스 요리와 에프터 눈 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침으로는 샐러드, 신선한 빵, 패스트리를 비롯한 뷔페와 함께 고급 일품요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Astor Bar에서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 여행객을 위한 시설 

세인트 레지스 호텔은 가족친화적인 호텔로  2 세에서 17 세 사이의 어린이에게 어린이용 편의 시설과 선물을 제공합니다. 유아용 침대는 무료이며 아기가있는 가족은 유아용 샴푸, 로션, 파우더, 물티슈를 제공받습니다. 2 살 이상의 어린이에게는 목욕 가운과 침실 슬리퍼가 선물로 주어집니다.


세인트 레지스 호텔을 추천하는 이유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대형 창문을 갖춘 아름답고 우아한 객실
커튼 및 조명을 조정할 수 있는 편리한 침대 옆 컨트롤러
욕조가있는 고급스러운 대리석 욕실
풀 사이드 서비스가있는 세련된 야외 수영장
자쿠지와 야외 공간을 갖춘 화려한 Remede Spa
실내 테니스 코트
최신의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
광동 요리, 프랑스 요리, 이탈리아 요리, 일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24 시간 버틀러 서비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