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나짱 (나트랑)추천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아파트 호텔 [나짱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6. 12.

메이플 호텔 & 아파트 Maple Hotel & Apartment


2/4 광장과 해변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는 메이플 호텔 & 아파트는 나짱 대성당에서 1.3km 떨어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투어 데스크와 24시간 리셉션을 운영하여,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바다와 산의 전망을 즐기며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고, 피트니스 센터, 스파, 사우나를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는 숙박 시설 전역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갈색 계열의 가구가 있는 현대적인 객실은 케이블 평면 TV, 대형 옷장과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주방, 전용 발코니와 별도의 휴식 공간이 구비되어 있어 편리하며, 전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됩니다. 




 


시싱 부티크 호텔 Seasing Boutique Hotel 



해변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는  시싱 부티크 호텔은  연중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테라스와 일광욕 테라스,스파 센터와 전용 해변 공간도 제공하며, 구내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요리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의 모든 객실은 에어컨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고  일부 객실에는 아늑한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바다 또는 도시의 멋진 전망이 보이는 객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각 객실에는 샤워 시설이 구비된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목욕 가운과 슬리퍼 등의 편의용품도 제공됩니다.




스타시티 냐짱 호텔 StarCity Nha Trang Hotel 


스타시티 냐짱 호텔은 나트랑 해변에서  200m  떨어진 거리에 있습니다.편안한 전용 해변 구역과 스파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일링 센터도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구내 레스토랑은 현지 및 세계 각국의 음식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바에서는 각종 음료를 제공합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직원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 상주하고 있으며,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투어 및 티켓 서비스를 비롯하여 렌터카, 세탁, 수하물 보관소, 기타 컨시어지 서비스와 같은 각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의 모든 객실은 에어컨과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독립형 샤워 시설이 마련된 전용 욕실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목욕 가운,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되며 일부 객실은 바다나 도시 전망 혹은 휴식 공간을 자랑합니다.




시타딘스 베이프런트 나트랑 Citadines Bayfront Nha Trang



시타딘스 베이프런트 나트랑은  해변가 아파트호텔로 구내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일광욕 데크, 전 구역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완비된 피트니스 짐, 회의실이 딸린 비즈니스 센터를 제공합니다. 중성색으로 꾸민 모든 금연 객실은 옷장, 다림질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는 휴식 공간, 소파, 평면 위성 TV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는 식사 공간 등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또는 세탁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세면도구, 슬리퍼, 수건도 이용 가능합니다.





하바나 나트랑 호텔  Havana Nha Trang Hotel


하바나 나트랑 호텔 은 2/4 광장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럭셔리 호텔로 바로 길 건너편에 모래 사장 해변이 있으며, 호텔은 야외 수영장, 스파 트리트먼트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시아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보실 수 있고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객실 내 식사 옵션도 제공됩니다. 투어 데스크에서 당일 여행 예약 및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은 또한 비즈니스 센터 및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며, 베이비시팅 서비스도 제공해 드립니다. 무료 Wi-Fi가 마련된 모든 객실은 금연실로 지정되어 있으며, 평면 TV, 개인 금고,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