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에서는 베트남 체인 커피를-하이랜드 커피(Highlands Coffee) [베트남 여행, 하노이 까페]

트레브 2016. 12. 3.

베트남에서는 베트남 체인 커피를–하이랜드 커피(Highlands Coffee) [베트남 여행, 하노이 까페]

하노이 숙소 서머셋 하노이 호아빈  바로 옆 정확히는 같은 건물에는 베트남에서 자주 마주치게 되는 유명 커피 체인인 하이랜드 커피가 있다.  아직 식전 이었지만 하이랜드에서는 까페에서 간단한 식사와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샌드위치와 케잌등 여러가지 요기거리가 있지만 내가 주목한 것은  19,000 동의 저렴한 가격의 반미다.  베트남에 이제 막 와서 그때는 저렴한 가격인 줄 알았지만 그린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다.

 

 

 

베트남 까페 수어 다 와 반미가 포함된 세트의 가격은 49,000 vnd 약 2500 원 정도하는 가격이다. 

 

주문을 하고 적당한 자리를 찾아 않았다.  여유로운 분위기의 커피숍은 다른 나라의 여느 커피숍과 크게 다르지 않다.

 

 

얼마 기다리지 않고 주문한 반미와 커피 세트가 나왔다.

포크 미트볼이 들어 간 반미의 맛은 익숙하다.  바케트 빵은 맛있었지만 토마토 소스 때문에 스파게티 맛이 난다.   기대했던 만큼의 맛은 아니었다.

 

그릴드 포크 반미는 익속한  간장맛의 돼지 불고기 맛이 난다.  이것 역시 기대에 못 미치는 맛.  결론은 하이랜드 까페에서 반미는 비추.

시원한 까페 수어다는 진하다.  한 모금 마시면 정신을 금방 차릴 만큼 진하다. 그리고 듬뿍 들어간 연유 덕분에 달콤하다.  진하고 달콤하고 시원한 커피를 누가 싫어할 수 있겠는가. 날마다 아니 하루에 두 번씩 이 진한 커피를 마셔야겠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