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하노이 추천 마사지 스파 샵 오마모리 스파(Omamori Spa) [베트남 하노이 여행, 추천 스파]

트레브 2016. 12. 4.

하노이 추천 마사지 스파 샵  오마모리 스파(Omamori Spa) [베트남 하노이 여행, 추천 스파]

하노이의 첫날은 스파를 하고 쉴 예정이었다.  숙소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오마모리 스파를 찾고 예약을 했다.   택시를 정확히는 우버 택시를 타고 스파로 향했다.  6.4km 거리의 스파까지 우버택시 이용료는 45,802 vnd (약 2300원 ) 이다. 스파는 근 도로에서 골목으로 50m 정도 더 걸어가야 하지만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다. 

안내되어 테이블에 앉자 따뜻한 차가 나온다.  

 

차를 마시면서 어떤 마사지를 할지 정하면 된다.  우리가 선택한 것은  가게 이름을 딴 오마모리 마사지  가격은 60분에 190,000 vnd 이다.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입고 침상에 눕는다. 탈의실 옆에는 샤워실이 있어서 필요하면 샤워를 할 수도 있다.  오마모리 스파의 규모는 작다.  개인실은 따로 없고  침상이 몇 개 있는 큰 방에 커튼을 치고 눕게 된다.  오마모리 스파의 마사지사는 모두 시각장애인이다.  그래서인지 풀어져야 할 곳을 잘 알고 적절한 압력으로 마사지해 준다. 

등을 마사지할 때는 조금 아프기도 했지만 다리를 마사지  할 때는 편해서 살짝 잠이 들기도 했다. 

마사지가 끝나면 또 같은 자리에 앉아 차를 대접받게 된다.   선택했던 오마모리 마사지의 가격 190,000 vnd 외에 마사지사에게 팁을 어떻게 줘야 하는 지 물으니 이곳에서는 팁이 금지되어 있다고 한다.  마사지사들이 받는 팁이 다르면 서로 시기할 수 있기 때문에 아예 금지시키는 것이라고 한다. 

하노이와 호치민의 몇 곳의 스파를 들러 마사지를 받았지만,  이곳이 가장 맘에 들었던 스파다.  너무 아프지 않게 적절한 압력으로 근육을 풀어주고 가격도 아주 저렴했다.  다음에 하노이를 또 방문한다면  반드시 또 방문해야 할 곳이다.

오마모리 스파 (Omamori Spa)

주소 : Ngõ 5 - Huỳnh Thúc Kháng, Láng Hạ, Đống Đa, Hà Nội, 베트남

전화 번호 +84 98 270 16 63 (침상이 많지 않기 때문에 예약이 필요하다)

영업시간 : 매일 오전 08:00 ~ 오후 08:00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