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하노이 추천 호텔,아파트 호아빈 서머셋 하노이 (Somerset Hoa Binh Hanoi) [베트남 여행, 하노이 추천 숙소]

트레브 2016. 11. 23.

하노이 추천 호텔,아파트 호아빈 서머셋 하노이 (Somerset Hoa Binh Hanoi) [베트남 여행, 하노이 추천 숙소]

체크인 중 시원한  아이스 티를 제공한다. 특별한 것은 아니지만, 배려가 느껴져서 좋다. 

 

 

방을 배정받고 포터와 함께 엘리베이터로 향했다.  빌딩에는 4개의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서  엘리베이터 앞에서 오랜 기다림 없이 탈 수 있다.

 

 

방문을 열자 가장 먼저 눈에 띠는 것은 커다란 냉장고.  일반 호텔에서는 볼 수 없는 것이다.  호아빈 서머셋 하노이 은 일반 호텔이 아니고 레지던스 호텔이다.

 

 

그리고 대만에서 한 가득 만들어 온 빨래를 해결 해 줄 반가운 세탁기도 보인다.   세제까지 잘 마련되어 있다.   

식사를 직접 준비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충분한 도구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장기간 숙박 하는 여행객이나 출장 차 나온 사람들도 어려움 없이 지낼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잠깐 왔다가는 여행자는 저렴하고 맛있는 베트남 음식들이 많이 있으니 그리 많이 사용할 것 같지는 않다. 

 

주방 뒤편으로는 거실 구역이 있다.  위성TV 와 스테레오가 준비되어 있다.  위성 TV에는 몇 개의 한국 방송도 시청할 수 있다. 

 

거실 옆에는 커다란 책장과 함께 서재 구역이 준비되어 있다.  가이드 북이라도 펼쳐서 공부하고 싶어지는 책상이다.  

 

깨끗하게 청소된 필요한 애너미티와 함께 잘 준비되어 있다.


 

화장실의 양쪽 벽은 유리창으로 되어 있고 블라인더로 가릴 수가 있었는데 조금 불편했다. 

 

화장실을 지나면 드디어 침실. 침실에는 문이 있어서 거실구역과 완벽하게 차단되며 에어컨도 따라 설치되어 있다.

 

침실구역에도 별도의 TV 가 준비되어 있고 책상도 준비되어 있다. 

 

옷장에는 금고와 샤워가운 그리고 다리미 물품이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다. 

 

객실 구경을 마쳤으면 이제 다른 시설을 살펴볼 차례.  빌딩의 최고층인 22층에는 짐이 준비되어 있다. 

 

이용객들을 위해 수건도 잘 준비되어 있다

 

 

 

멋진 풍경을 감상하면서 땀을 빼면, 힘든 운동도 아주 즐겁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건물의 4층에는 수영장과 사우나 시설이 있다.

 

1.2 미터의 수영장은 깨끗하게 준비되어 있다.   아침에  붐비지 않을 때 혼자 수영을 즐겨도 좋을 것 같다.

 

 

수영장의 한쪽에는 작은 크기의 자쿠지도 있다.  수영을 즐기지 않는 사람도 함께 즐길 수 있겠다. 

 

호텔에서 제공하는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식당은 2곳이 있다. 한곳은 일식당이고 한곳은 뷔페 식당이다.  호텔 조식은 별도의 포스팅으로 ~~

 

 

일반사항 : 룸 서비스, 레스토랑, 에어컨, 금연실, 미니 바, 냉장고, 케이블/위성 TV, 객실 내 영화 서비스, 욕조, 커피 / 차 메이커, 전자레인지, 헤어드라이어, TV, CD 플레이어, DVD 플레이어, 목욕 가운, 공용 욕실, 샤워, 키즈 클럽, 카페, 스파 욕조, 부엌
편의 시설 :피트니스센터, 마사지/관리 샵, 테니스 코트, 사우나, 정원, 놀이터, 살롱, 자쿠지, 스파 및 웰니스 센터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엘리베이터, 24시간 리셉션,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아이 돌봄 서비스, 컨퍼런스룸, 환전, 안전 금고, 회의실, 세탁 서비스, 자전거 대여 서비스, 보육 시설 및 액티비티
인터넷 :무선 인터넷
주차 :공항 셔틀 서비스 제공.
체크인 :오후 2:00 이후
체크아웃 :오후 12:00 이전

 

 

호아빈 서머셋 하노이 (Somerset Hoa Binh Hanoi)  예약 가능 날짜 확인하기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