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저렴한 식사를 배부르게 즐길 수 있는 중국식당 하오 유 라이 (Hao You Lai) [남미 배낭 여행, 페루 쿠스코 식당, 맛집]

트레브 2016. 4. 16.

저렴한 식사를 배부르게 즐길 수 있는  중국식당 하오 유 라이 (Hao You Lai) [남미 배낭 여행,  페루 쿠스코 식당, 맛집] 

머나먼 타국에서는 한자만 보여도 반갑다 .  더구나 내가 읽을 수 있을 정도의 쉬운 한자다.  좋은 친구여 오라는 뜻인가???  좋은 친구인지는 알 수 없으나 가격이 저렴한 듯 하여 들어가 보기로 한다.

식당의 입구에 비하며 내부는 상당히 넓다.  저녁 시간인데 손님이 아무도 없어서 과연 잘 선택한 것일까 걱정스럽기도 하지만, 다시 나가기에는 너무 늦어 버렸다.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식당이기에 영어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닭고기가 들어간 볶음밥 Fried rice with chicken 과 새우가 들어간 완탕수프 Pasta wanton soup with shrimp 를 주문했다. 

 

주문한 동시에 매콤한 칠리소스와 잘린 라임이 나온다. 

 

잉카콜라는 모든 음식에 잘 어울리는데,  느끼한 중국 음식에는 더 잘 어울린다.

 

새우완탕스프라서 작은 새우 몇 마리만 들어갈 줄 알았는데,  새우가 무척 풍성하다.  새우와 야채 국수가 들어간 스프는 조미료로 맛을 냈을 테지만, 맛이 있다.  쌀쌀한 저녁에 뜨거운 국물이 들어가니 좋다. 

 

볶음밥을 시키니 완탕국수가 같이 나온다.   맛은 새우완탕스프와 같은 맛.   맛보기 음식 정도를 예상 했었는데 풍성하다.  이정도 사이즈면  따로 국수를 주문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익숙한 맛의 볶음밥이다.   특별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익숙한 맛의 볶음밥을 먹으니 좋다.  상당히 많은 양이었지만 남기지 않고 깨끗이 비웠다.

2명 이서 배불리 먹고 난 총액은 29 솔.   가격 대비 괜찮은 식당이다.  쿠스코에서 저렴한 식사를 배부르게 먹고 싶을 때는 추천할 만하다.  

 

Hao you lai    주소 : Calle Plateros 335, Cusco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