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리마에서 란 항공을 타고 쿠스코로 , 리마 공항 Caral VIP Lounge 라운지 이용 후기 [중남미 여행,리마]

트레브 2016. 2. 29.

리마에서 란 항공을 타고 쿠스코로 ,  리마 공항 라운지 이용 [중남미 여행,리마]

 

리마에서 쿠스코로 이동할 때 버스를 많이 이용하는데, 일정이 여유롭지 않아서 비행기를 이용했습니다.  공항까지 가는 택시는 숙소에서 예약해서 50솔을 지불했습니다. 

관광대국인 페루의 메인 공항은 깨끗하네요. 

 

리마 공항에는  프라이오리티 패스 로 이용 가능한 라운지가 세 곳이 있는데 Caral VIP Lounge 는 국내선 전용이고  Sumaq VIP Lounge And Business Center, VIP Club Lounge And Business Center  는 국제선 전용입니다.  쿠스코로 가는 국내선 터미날에서는 

Caral VIP Lounge 라운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라운지의 입구는 상당히 작아 보입니다.  

라운지의 규모는 작지만  음식과 음료, 주류 등은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피스코 샤워를 비롯한 주류는 바에서 주문을 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음식은 간단한 음식들이 주류 준비되어 있지만,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말린 고구마가 술 안주로 최고였습니다. 

 


 

 

 

잉카콜라와 피스코 샤워, 쿠스퀘냐 맥주를 이곳에서 원 없이 마실 수 있었습니다. 달롬 새콤한 피스코 샤워의 잔이 작은 것이 많이 많은 아쉬웠죠. 과음을 해서 고산지대인 쿠스코 도착해서 조금 힘이 들기도 했죠.   작지만 알찬  카랄 라운지. 이 정도면 돈 주고 입장해도 아깝지 않을 것 같네요.

 

라운지에서 먹고 마시며 푹 쉬다가 이제는 쿠스코로 갑니다. 

 

CARAL VIP LOUNGE

 

운영시간 : 24시간

위치 : 보안 검색을 마치고 오른쪽 50m 정도 가면  H. Stern jewellery store 옆에 있는 라운지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시설 : 신물/잡지 ,  음료,  음식,  주류(바),  인터넷,  샤워,   TV ,  에어컨

 

관련링크 

전세계 공항 라운지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오리티 패스 공식 홈페이지

남미  도시간 비행기 가격 검색, 예매:  엑스피디아(expedia)카약(Kayak)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