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숙소

아찔한 경치를 자랑하는 전세계 호텔 옥상 수영장 Top 9 (Scariest Rooftop Hotel Pools)

트레브 2014. 4. 11.

아찔한 경치를 자랑하는 전세계 호텔 옥상 수영장 Top 9 (Scariest Rooftop Hotel Pools)

인피니티 에지 풀 (infinity edge pool) 은  수영장의 가장자리가  시야에서 보이지 않아,  수영장에 있는 사람은 마치 흐르는 폭포 위에 있는 아찔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인피니티 에지 풀 자체가 별로 무서울 것 같지 않지만,  그 풀이  50 층이 넘는 호텔 옥상 위에 있다면 얘기는 전혀 달라지게 되죠.

시원한 수영장에서 아찔함까지 더해진다면 최고의 피서가 되겠죠.

1. 홍콩, 하버 플라자 메트로폴리스 호텔 (Harbour Plaza Metropolis, Hong Kong)

홍콩 하버 플라자 호텔의 수영장에서는  홍콩항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 한 쪽 면은 유리로 만들어져 있어서,  가장자리에서 호텔 바로 아래에 떠 있는 배를 내려다 볼 수도 있습니다.

홍콩, 하버 플라자 메트로폴리스 호텔 (Harbour Plaza Metropolis, Hong Kong)   호텔 가격비교

 

2.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센즈 호텔 (Marina Bay Sands, Singapore)

인피니트 에지 풀의 아찔함을 그대로 보여주는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의 옥상 수영장은  57층 높이에 있습니다.

호텔 건물 전체를 덮고 있는 수영장의 길이는 에펠탑의 높이보다 더 깁니다.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센즈 호텔 (Marina Bay Sands, Singapore) 호텔 가격비교

3. 미국, 댈러스, 더 줄 댈러스 (The Joule Dallas, Dallas, USA)

더 줄 댈러스는  큰 규묘의 호텔은 아니지만 아주 매력적인 호텔입니다.  

이 호텔 옥상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면  댈러스 거리에서 떠 있는 듯한 착각이 들기도 하죠.

분주하게 움직이는 보행자들을 구경하며 여유를 즐기는 것도 색다른 즐거움이죠.

미국, 댈러스, 더 줄 댈러스 (The Joule Dallas, Dallas, USA) 호텔 가격비교

4.  인도네시아, 발리, 아릴라 울루와투 빌라(Alila Vilas Uluwatu, Bali)

절벽 위에 있는  아릴라 울루와투의 수영장은  아찔하지만, 투숙객들은 대양을 감상하며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절벽 가까이에  있는 오두막은 수평선을 감상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멋진 곳이죠.

인도네시아, 발리, 아릴라 울루와투 빌라(Alila Vilas Uluwatu, Bali) 호텔 가격 비교

5.  홍콩 W 호텔  (W Hotel,Hong Kong)

W 호텔의 76층에 위치한 멋진 수영장은 , 홍콩 항을 한눈에 조망하며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초고층에 위치해 아찔한 곳이지만,  유리창으로 완벽하게 보호되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죠. 

홍콩 W 호텔  (W Hotel,Hong Kong) 호텔 가격 비교

6. 미국, 라스베가스, 골든 너겟 호텔 (Golden Nugget, Las Vegas)

라스베가스에서 뭔가 특벽한 호텔을 찾는다면 바로 골든 너켓 호텔을 추천할 만합니다.

골든 너겟 호텔의 아찔함은 높이에서 오는 아찔함이 아닌, 상어 곁에서 바로 수영하는 듯한 짜릿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상어 감상이 지루하다면  3층 높이의 미끄럼틀을 타며 상어들 사이를 질주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미국, 라스베가스, 골든 너겟 호텔 (Golden Nugget, Las Vegas) 호텔가격 비교

7. 태국, 코사무이, 더 리버티 (The Library, Koh Samui,Thailand)

터 리버티 호텔의 수영장이 특이한 것은 살인현장을 연상시키는 붉은 빛의 물 때문입니다.

물론 물은 수영장 바닥의 색이 반사된 것이죠.

태국, 코사무이, 더 리버티 (The Library, Koh Samui,Thailand) 호텔 가격비교

8. 태국,카말라, 파레사 리조트 푸켓( Paresa Resort Phuket, Kammala, Thailand )

이 리조트의 수영장은 안다만해로 바로 흘러들어, 

여기서 수영을 즐기는 투숙객은 태양을 향해 헤엄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수영장 위에 떠 있는 테이블에서 식사를 즐기는 로맨틱한 경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태국,카말라, 파레사 리조트 푸켓( Paresa Resort Phuket, Kammala, Thailand ) 호텔 가격 비교

9. 포르투갈, 푼샬, 더 바인 디바인 호텔 (The Vine, a divine hotel, Portugal)

산에 둘러싸인 멋진 수영장은 환상적인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곳입니다.

자꾸지와 일광욕실, 그리고 개인 오두막등도 이용 가능합니다.

포르투갈, 푼샬, 더 바인 디바인 호텔 (The Vine, a divine hotel, Portugal) 호텔 가격비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