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숙소

가족 유럽 여행시 아파트 예약 간편하게 하기 웨이투스테이(Waytostay) [유럽 추천 숙소, 추천 아파트, 가족여행자를 위한 숙소]

트레브 2014. 7. 17.

가족  유럽 여행시 아파트 쉽게 예약하기 웨이투스테이(Waytostay)   [유럽 추천 숙소, 추천 아파트, 가족여행자를 위한 숙소]

유럽을 여행할 때 저렴하게 여행하고 싶다면 호스텔 , 편하게 쉬고 싶다면 호텔을 생각합니다.

하지만 가족과 함께 여행 한다면 불편한 호스텔이나 답답한 호텔 보다는

진짜 유럽 현지 아파트에서 지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멋진 건물, 널찍하고 개인적인 공간이 마련된 아파트에서

가족들끼리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 받지 않고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맛있는 요리도 즐길 수 가 있으니 까요. 

유럽여행 시 아파트를 쉽게 예약 할 수 있는 사이트로  웨이투 스테이 (WaytoStay) 가 있습니다.

유럽 여행시 아파트에 머물고 싶다면  웨이투 스테이 (WaytoStay)

웨이투 스테이 (WaytoStay) 는  2004년  네덜란드인 로널드와 마이클이 바르셀로나에 있는 하나의 아파트로 시작을 했습니다. 

여행객들이 멋진 도시에서 편히 쉴 수 있게 하고 싶었던 것이죠. 

회사는 계속 성장하고 있지만 아직도 로널드와 마이클은 현장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계속 성장을 해온 웨이투스테이는 이제는 유럽 모든 주요 도시에서  아파트를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웨이투 스테이 (WaytoStay) 회원 가입하기

웨이투 스테이에서 아파트를 예약하려면 먼저 회원가입부터 하는 것이 좋겠죠. 

왼쪽 상단의 “My Waytostay” 를 클릭하고  “Sign up” 을 클릭합니다.

이름과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등을 입력하고 “Let’s do it” 을  클릭해서 회원 가입을 마칩니다. 

회원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go to website” 를  클릭해서  이제 예약을 해야죠.

웨이투 스테이 (WaytoStay) 에서 유럽 아파트 예약하기

여행할 도시, 도착일, 출발일, 여행인원을 선택하고  “Search” 를 클릭합니다. 

바르셀로나의  수 많은 아파트가 검색이 되었죠.  이 중 어떤 아파트를 예약 할 지 찾기는 쉽지 않죠.

상단의 ”Sort by” 의 “Price” 를 클릭해서 저렴한 순으로 정렬을 합니다. 

1박에 121유로 부터 저렴한 순으로 아파트가 정렬이 되었는데  “new online” 이라고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이제 처음 온라인 예약을 받을 거라서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    

아직 리뷰가 없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겠죠. 

 

벤타요 Vetallo 아파트가 리뷰가 있네요.  평점도 8.6 으로 좋습니다.  

가격은  4인 1박에 134 유로   2개의 침실, 1개의 화장실,  

더블침대 1개, 싱글침대 2개, 더블침대로 사용할 수 있는 소파까지 있습니다.

괜찮은 것 같은데 클릭해서 상세정보를 봐야겠네요.

사진을 통해서  숙소의 침실과 화장실, 거실, 부엌, 발코니 등을 살펴봅니다.

아파트가 시설도 훌륭하고 인테리어도 멋지네요.

상단의 “Location & Map” 을 클릭해서 위치를 봐야겠습니다. 

숙소는 메트로 역에서 가깝고 사그리다 파밀리아,  구엘 공원은 도보로 갈 수 있을 정보로 가깝네요. 

이 정도면 좋은 위치 같습니다. 

“Overview” 에서 아파트 시설도 확인해야죠.

에어콘,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고  주방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네요.

상단 바의 “Review” 를 클릭해서 고객평가를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평가가 비교적 양호합니다.   이제 예약을 해야죠.

숙박일, 여행인원, 총액을 확인합니다.   총 402.03 유로 중 예약시 84.42 유로를 지불하고 잔액은 체크인 시 지불합니다.

예약한 아파트는 체크인 날짜 15일전 까지 무료 취소 가능하지만

취소 후 현금을 돌려주는 것이 아니라 100% 크레딧으로 돌려줘서 이 사이트에서 다시 사용해야 합니다.

체크인 14일 전부터 취소 시에는 예약 금액의 50% 만 크레딧으로 돌려 줍니다. 

“Book now” 를 클릭해서 예약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신상 정보와, 여행정보를 입력한 후  “Continue with step 2” 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Pay” 를 클릭하면  예약이 완료 됩니다. 

 

예약 후 변경이나  취소할 경우에는  “My Booking” 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Bookings” 페이지에서 예약이나 변경 등을 하면 되죠. 

유럽 아파트 예약 어렵지 않죠. ^^

웨이투 스테이 (WaytoStay) 에서 간편하게 유럽 아파트 예약하고 즐거운 유럽여행 하세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