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숙소

호스텔부커스(Hostelbookers.com) 에서 호스텔 저렴하게 호스텔 예약하기 [전세계 호스텔 예약 호스텔부커스(Hostelbookers.com)]

트레브 2014. 2. 12.

 

호스텔부커스(Hostelbookers.com) 에서 호스텔 저렴하게 호스텔 예약하기 [전세계 호스텔 예약 호스텔부커스(Hostelbookers.com)]

 

 

호스텔부커스 (HostelBookers) 는?

호스텔부커스(HostelBookes)는 호스텔 예약 서비스에 있어서 후발주자입니다. 2003년에 런던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호스텔부커스는 호스텔월드가  선점한 호스텔 예약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 호스텔월드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호스텔을 예약할 수 있게 했으며, 예약시마다 받는 수수료를 없앴습니다.  같은 시설이라면 조금이라도 저렴한 곳에서 예매하는 것이 여행자에게는 유리하겠죠?

호스텔부커스(HostelBookers)의 장점 ?

다음은 호스텔부커스가 다른 호스텔 예약사이트 특히 호스텔월드와 비교했을 때의 장점입니다.

1) 호스텔부커스(HostelBookers) 가 광고하면서 가장 강조하는 부분은 가격경쟁력입니다.   전세계 관광객이 많이 찾는 66개 도시의 숙소를 기준으로 비교한 바에 따르면 그리고 전체 호스텔 중 94% 정도는 호스텔부커스로 통해서 예약하는 것이 저렴하다고 합니다. 수치로 보면 호스텔부커스 예약가격이 부스텔월드 보다  7.9% 정도 저렴합니다. 하지만 호스텔월드 (HostelWorld) 에서 저렴하게 예약하는 것이 더 저렴할 수도 있기 때문에  두 곳을 모두 비교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2)호스텔부커스(HostelBookers) 는 예약시 수수료가 없습니다. 호스텔월드에서 호스텔을 예약하려면 예약 시마다  예약수수료를 지불해야 하는데, 호스텔부커스에서 예약할 경우엔 예약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호스텔부커스(HostelBookers)의 단점 ?

다음은 호스텔부커스(HostelBookers)호스텔월드 (HostelWorld) 를 비교했을 때는  찾아볼 수 있는 호스텔부커스(HostelBookers) 의 단점입니다.


1) 호스텔부커스(HostelBookers) 가 제공하는 호스텔 수는 아직 호스텔월드 (HostelWorld)  보다 적습니다. 아주 가끔씩 호스텔부커스에서는 찾을 수 없는 호스텔이 호스텔월드에 있기도 합니다. 물론 호스텔부커스를 통해서만 예약할 수 있는 호스텔도 있지만 전체 숫자는 호스텔월드 (HostelWorld)가 많은 듯 합니다.

2) 호스텔부커스(HostelBookers) 월드 사이트에서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호스텔 예약하면서 쓰는 영어는 아주 간단한 영어이지만, 그래도 영어 울렁증이 있으신 분이라면 호스텔월드 (HostelWorld)에서   예약하는 것이 편할 수 있습니다. 물론 호스텔월드에서 지원하는 한국어는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약간의 불편한 점이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호스텔을 예약하는 것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호스텔부커스(HostelBookers) 가  좋은 선택일 것 같네요.

 

호스텔부커스(HostelBookers) 회원가입

 

먼저  호스텔부커스(HostelBookers) 가입을 위해  호스텔부커스(HostelBookers) 바로가기 링크 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의 “Sign in” 을 클릭합니다.

 

 

회원 아이디가 없기 때문에 “Create account” 를 클릭해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신상정보와 연락처를 입력한 후 “Create account” 를 클릭해서 회원가입을 마칩니다.

 

 

회원가입이 간단하게 끝났죠.  이제 왼쪽 상단의 Hostelbookers.com 을 클릭해서  홈으로 이동 할께요.

 

 

호스텔부커스(HostelBookers) 에서 호스텔 검색하기

 

 

 

 

호스텔 예약을 위해 호스텔부커스(HostelBookers) 에 접속합니다.  여행할 나라와 도시, 도착 출발일을 선택하고  그리고 여행자 수를 선택한 후 “Search Now” 를 클릭합니다.

 

 

 

검색 조건에 맞는 수 많은 호스텔이 표시가 됩니다.   177 개의 호스텔 중 어떤 호스텔을 선택해야 할 지 까마득하죠.    “sort by” 를 이용해 원하는 순서로 정렬해 보겠습니다.

 

 

정렬 기준은 여러 가지가 있는 여기에서는 “Shared room price(low to high)” 를 선택해서  다인실 요금이 저렴한 방 부터 정렬해 보겠습니다.

 

 

다인실 요금이 저렴한 호스텔에서부터 쭉 표시가 됩니다.   저렴하면 그에 따른 이유가 있겠죠.  시설이 너무 안 좋다 던지, 위치가 별로인 경우 등등이 있겠죠.   이럴 때 참조할 수 있는 것이 이용고객 평점이예요.   고객평점이 높다면 믿어볼 만 하겠죠.  “The Monkeys in the Trees” 호스텔의 평점이 괜찮네요.    클릭해서 세부정보를 확인해 볼께요.

 

 

 

호스텔 사진과 정보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ating & revies” 에서 고객 평을 확인해 볼께요.

 

 

 

고객 평가와 세부항목 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고객이 직접 적은 리뷰도 확인할 수 있죠. 대체적으로 평이 괜찮은 편인데  위치 점수가 별로네요.  상단의 “Maps & directions” 을 클릭해서 위치와 가는 방법을 확인해 볼께요.

 

 

 

구글맵을 확인해 보니  런던 중심과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대중교통으로 30분이면 런던 중심에 도달할 수 있는 위치네요.

 

호스텔부커스(HostelBookers) 에서 검색한 호스텔 예약하기

 

호스텔을 예약하기 위해 상단 바의 “overview & prices” 를 클릭해서  가격정보가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원하는 방과 침대 수를 선택한 후 “Book Now” 를 클릭해서 예약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숙박비는 총 2박 총  51,105.00 원인데 이중 10% 인 5,110.50 원을  예약 시 지불하고 나머지 45,994.50원는 도착해서 지불하는 것입니다. 신상정보와 카드정보를 입력하고 “confirm Booking” 을 클릭하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위에  파란 바탕의 “Payment protection” 이 있습니다.  “Payment protection” 은  예약을 취소했을 경우 디파짓 10%를   돌려받을 수 있는 일종의 보험입니다.   예약을 할때  2,643.36 원 를 추가 지불하면 일이 생겨서 예약을 취소해야 할 경우  이미 지불한 5,110.50 를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Payment protection” 을 구입했더라고 예약 취소는 도착예정일 2일 전에 취소해야 디파짓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조금 헷갈릴 수 있으니 다시 한번 정리해 보겠습니다.


1)  “Payment protection” 구입하지 않고  도착 예정일 3일전 예약 취소할 경우  -    디파짓 5,110.50원를  돌려받지 못하고  45,994.50원는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2)  “Payment protection” 구입하지 않고 도착 예정일  1일전 예약 취소할 경우 –    디파짓  5,110.50원를  돌려받지 못하고  45,994.50원는 자동으로 결제가 됩니다.


3)  “Payment protection” 구입하고  도착 예정일 3일전 예약 취소할 경우  -          디파짓 5,110.50원를  돌려받고   45,994.50원는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4)  “Payment protection” 구입하고 도착 예정일  1일전 예약 취소할 경우 –           디파짓  5,110.50원를  돌려받지 못하고  45,994.50원는 자동으로 결제가 됩니다.

 

 

“confirm Booking” 을 클릭해서 예약이 완료되면 위와 같은 예약완료 메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출력해서 호스텔 도착시  리셉션에 보여주고 차액을 지불하면 됩니다. 

 

 

호스텔부커스(HostelBookers) 에서 검색한 호스텔 예약 취소하기

 

위에서 언급했듯이 호스텔 예약 취소는 반드시 도착예정일의 2일 전에 취소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에 전액을 다 부담해야 합니다. 
호스텔 예약 취소는 예약한 호스텔에 본인이 직접 연락을 해야 합니다.  예약 완료 후 수신한 메일을 보면 호스텔 연락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전화나 이메일로 연락을 해서 예약 취소하면 됩니다. 

 

호스텔부커스(HostelBookers) 에서 저렴하게 호스텔 예약하세요. ^^

 

 

 

유럽 추천 호스텔

런던 추천 호스텔    - 호스텔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Phoenix Hostel (호스텔 부커스)

Plamers Lodge –Swiss Cottage(호스텔월드)

YHA London Central(호스텔월드)

The Dictionary, Shoreditch(호스텔월드)

The Walus Hostel(호스텔월드)

암스테르담 추천 호스텔  -  호스텔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Hostelle(호스텔 부커스)

Stayokay Amstredam VondelPark(호스텔월드)

Shelter City (호스텔월드)

Shelter Jordan(호스텔월드)

베를린 추천 호스텔 - 호스텔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Baxpax Downtown Hostel Hotel(호스텔 부커스)

Comfy Little Corner(호스텔월드)

PLUS Berlin(호스텔월드)

Pangea People Hostel & Hotel(호스텔월드)

프라하 추천 호스텔- 호스텔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PLUS Prague Hostel(호스텔부커스)

Sir Toby's Hostel(호스텔월드)

Czech Inn(호스텔부커스)

Riverbank hostel(호스텔월드)

비엔나 추천 호스텔- 호스텔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MEININGER Vienna Downtown Franz(호스텔부커스)

Wombats City Hostel Vienna – The Lounge(호스텔월드)

Do Step Inn(호스텔월드)

Wombats City Hostel Vienna – Naschmarkt(호스텔월드)

부다페스트 추천 호스텔- 호스텔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Hostel Budapest Center(호스텔부커스)

Oleander Hostel(호스텔월드)

Suite Hostel(호스텔월드)

Guru Hostel(호스텔월드)

베니스 추천 호스텔- 호스텔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PLUS Camping Jolly(호스텔부커스)

Backpackers House Venice(호스텔월드)

Best Holidays Venice(호스텔월드)

Ostello S. Forsa(호스텔월드)

로마 추천 호스텔- 호스텔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Twin Cities(호스텔부커스)

B&B Rome in Art(호스텔월드)

Legends(호스텔월드)

Roman Holidays Hostel(호스텔월드)

피렌체 추천 호스텔- 호스텔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Maison(호스텔부커스)

Hostel 7 Santi(호스텔월드)

Hostel Bevenuti(호스텔월드)

Casa Donatello(호스텔월드)

바르셀로나 추천 호스텔- 호스텔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Barcelona Urbany Hostel(호스텔부커스)

St Christopher's Barcelona(호스텔부커스)

Hostel One Sants(호스텔월드)

The Hipstel(호스텔월드)

파리 추천 호스텔- 호스텔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St Christopher's Inns – Paris(호스텔부커스)

Smart Place Paris(호스텔부커스)

Le Montclair Montmartre호스텔부커스)

Le Village(호스텔월드)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