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바나나 꽃은 어떻게 생겼을까 ?

트레브 2012. 6. 5.

바나나 꽃은 어떻게 생겼을까 ?

크리스마스 카드에서 자주 보았던 빨간 열매의 실제 모습을 보았습니다.  먼지 좀 털어내고  크리스마스 카드에 직접 붙여도 예쁠 것 같네요.

이것은 아무리 달리 생각해 보려 해도 고추입니다.  생 고추를 접할 기회가  많지 않은 아이들을 위한 교육용일 수도 있겠네요.

위협적인 가시 때문에 항상 접근이 조심스러운 선인장인데 ,  이 선인장들은 참 귀여워서 만져보고 싶을 정도네요.

꽃의 모습을 보고 자연스럽다는 느낌보다는 상당히 인위적이란 느낌이 듭니다.  조립완구의 플라스틱 부품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갑자기 나타난  흑자색을 띠고 있는 이것을 무얼까요? 

고개를 들어보니  위에 바나나가 있네요.  그럼 이것은 바나나 꽃이네요.

푸른 바나나 열매와 너무 어울리지 않는 듯한 바나나 꽃은 그로테스크하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습니다. 위로 벌어진 꽃잎을 보니  맥도날드 캐릭터의 붉은 입술이 생각나네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