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사파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베트남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2. 21.

아이라 부티크 사파 호텔 & 스파 Aira Boutique Sapa Hotel & Spa

사파 교회에서 650m 떨어진 아이라 부티크 사파 호텔 앤 스파는 사파 호수는 1km 에서 판시판 산은 7km 떨어져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렌터카수화물 보관소와 기타 컨시어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고 스파와 피트니스 센터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구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으며모든 공간에서 무료 Wi-Fi 접속이 가능합니다호텔의 각 객실은 현대적인 가구로 세련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에어컨난방 시설과 전용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평면 TV, 미니바와 전기 주전자가 마련되어 있으며일부 객실에는 전용 발코니 또는 테라스가 있습니다전용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룸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아이라 부티크 사파 호텔 & 스파 , 최저

빅토리아 사파 리조트 & 스파 Victoria Sapa Resort & Spa

빅토리아 사파 리조트 & 스파는  판시판 레전드 케이블카 정류장에서 2.1km 떨어져 있습니다. 리조트는 실내 온수 수영장, 구내 레스토랑 및 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투숙객은 테니스를 치거나 산악 트레킹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셔도 좋습니다. 24시간 리셉션 및 투어 데스크에서 직원의 도움을 받아 환전, 수하물 보관소, 셔틀 서비스 등 각종 서비스와 기타 컨시어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a Van Restaurant에서는 맛있는 베트남, 아시아, 유럽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치즈 퐁듀도 드셔보십시오. 여름철에는 테라스에서 판시판 산의 전망을 감상하며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아름답게 꾸며져 있으며, 주변 숲의 전망을 자랑하는 전용 발코니와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널찍한 객실에는 난방시설, 휴식 공간, 개인 금고, 평면 위성 TV, 미니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 샤워 시설 및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빅토리아 사파 리조트 & 스파 , 최저

어메이징 호텔 사파 Amazing Hotel Sapa Sa Pa

어메이징 호텔 사파 사파는 사파 석조 교회와 사파 중앙 광장에서 200m, 사파 호수에서 500m 떨어져 있습니다호텔의 최고층에는 실내 온수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동안 스파에서 편안한 마사지를 받거나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맛있는 현지 요리와 유럽식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바에서 다양한 음료도 즐길 수 있습니다산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객실은 에어컨난방 시설책상미니바평면 케이블 TV와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수건과 슬리퍼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어메이징 호텔 사파 , 최저

사파 호텔 BB Hotel Sapa

 사파 호텔은 사파 석조 교회에서 100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로 사파호수는 600 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호텔은 프랑스 식민지 건축양식의 건물에 자리잡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리셉션 직원이 세탁다림질수하물 보관소 및 공항 셔틀 서비스 이용을 도와드리며 당구 게임을 즐기거나조용히 앉아 도서관 책을 읽으실 수도 있습니다객실 또는 스위트룸에는 평면 케이블 TV, 개인 금고전기 주전자미니바가 제공됩니다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세면도구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사파 호텔 , 최저

사파 프리지아 호텔 Sapa Freesia Hotel

사파 프리지아 호텔은 사파 호수에서  350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사파 버스 터미널에서 500m, 판시판 산에서 8.6km 떨어져 있습니다호텔은 실내 수영장피트니스 센터 및 정원을 보유하고 있고  투숙객은 구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당일 여행셔틀 서비스 및 공항 교통편도 할 수 있고 환전 및 기타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모든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가 놓인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객실에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미니바와 전기 주전자도 비치되어 있습니다각 객실의 실내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투숙객의 편의를 위해무료 세면도구목욕 가운 및 슬리퍼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사파 프리지아 호텔 ,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