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러시아 모스크바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러시아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1. 6.

포시즌스 호텔 모스크바 Four Seasons Hotel Moscow

포시즌스 호텔 모스크바는  유서 깊은 모스크바 호텔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크렘린, 붉은 광장, 볼쇼이 극장 등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고 오호트니 랴트 지하철역은 도보로 단 1분 거리에 있습니다수영장, 스파,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회의 시설, 티켓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를 제공합니다. Quadrum Restaurant은 이탈리아식 요리를 선보이며, Bystro는 현대적인 뷔페와 단품 조식을 제공합니다. The Silk Lounge  Moskovsky Bar에서 러시아식 및 세계 각지의 요리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우아한 객실과 스위트룸은 에어컨, 평면 TV,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및 iPad를 갖추고 있어요. 헤어드라이어와 불가리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된 전용 욕실, 욕조, 책상과 안전 금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절한_직원#좋은_위치#편안한_침구

 

포시즌스 호텔 모스크바   최저  비교

인터컨티넨탈 모스크바 트베르스카야 InterContinental Moscow Tverskaya

인터컨티넨탈 모스크바 트베르스카야는 모스크바 중심부의 트베리 거리에 자리한 호텔로 푸시킨 광장과 지하철역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피트니스 짐을 갖추고 있으며 사우나와 한증탕에서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뷰티 트리트먼트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The Chekhonte Restaurant에서는 전통 러시아 음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요리를 선보이며, 요리 쇼를 관람할 수 있는 개방형 주방을 자랑합니다. P-Square Bar는 대리석 기둥과 반짝이는 샹들리에를 자랑하며, 칵테일과 진한 초콜릿 간식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짙은 목재 및 고급스러운 원단을 이용해 세련되게 꾸며져 있습니다. 에어컨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iPod 도킹 스테이션, 42인치 평면 TV, 노트북 같이 현대적인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절한_직원#좋은_위치#맛있는_조식

인터컨티넨탈 모스크바 트베르스카야 최저 비교

내셔널 호텔 모스크바 National Hotel Moscow

내셔널 호텔 모스크바는  1903년부터 운영된 호텔로  붉은광장과 크렘린에서 200m 떨어져 있습니다. 스파 센터에서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온수 욕조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뷰티 살롱에서는 추가 요금으로 마사지, 일광욕실, 뷰티 트리트먼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바에서는 다양한 러시아 요리, 유럽 요리, 독창적인 디저트 및 페이스트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세계 각지의 요리로 구성된 풍성한 조식 뷔페를 자랑합니다.  별도의 휴식 공간을 갖춘 넓고 아늑한 객실을 제공하며 각 객실에는 편안한 책상이 놓여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트베르스카야 거리 전망을 자랑합니다.

#친절한_직원#부티크_스타일#최고의_위치

내셔널 호텔 모스크바 최저 비교

스위소텔 크란스네 홀미 Swissotel Krasnye Holmy

스위소텔 크란스네 홀미는 모스크바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파벨레츠카야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하거나 스파의 온수 욕조 또는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마사지와 뷰티 트리트먼트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Acapella Restaurant에서는 유럽 요리와 아시아식 조식을 제공합니다. 33층에 자리한 City Space Bar & Restaurant에서는 이국적인 음료, 전문 DJ 공연과 아름다운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고 현대적인 객실은 붙박이식 평면 TV와 고속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레인 샤워기, 고급 세면도구와 목욕 가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_위치#친절한_직원#멋진_전망

 

스위소텔 크란스네 홀미 최저 비교

 

래디슨 로열 호텔 모스크바 Radisson Royal Hotel Moscow

래디슨 로열 호텔 모스크바는  쿠투조프스키 거리와 노비 아르바트가 만나는 교차로에 위치해 있으며 크렘린과 붉은 광장은 호텔에서 3.5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짐에서 운동을 마치고 사우나 또는 스파 욕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마사지 서비스 또한 예약이 가능합니다. 모스크바 강을 따라 즐기는 보트 여행도 연중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19가지 레스토랑에서 독특한 요리, 독창적인 칵테일 및 모스크바의 탁 트인 전망을 즐겨보십시오. Veranda Restaurant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조식으로 맛보실 수 있습니다. Club 레스토랑과 24시간 개방된 Lobby Bar에서는 06:30~00:00에 이브닝 칵테일 및 간단한 스낵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세련된 장식과 고전적인 스타일의 가구를 지니고 있으며, 평면 TV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도시 또는 안뜰을 조망할 수 있으며 모든 객실은 높은 천장을 자랑하며, 일부 객실은 별도의 휴식 공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_건물#친절한_직원#멋진_경관

래디슨 로열 호텔 모스크바 최저 비교

 

모스크바 메리어트 로얄 오로라 호텔 Moscow Marriott Royal Aurora Hotel

 

모스크바 메리어트 로얄 오로라 호텔은   모스크바 시내 중심지에 위치해 있으며 볼쇼이 극장 및 모스크바 굼백화점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으며, 크렘린 및 붉은 광장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 휴식을 위해 스파나 사우나, 부드러운 마사지를 즐기셔도 좋으며 수영장에서 몸을 담그고 상쾌하게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센터, 렌터카 서비스, 24시간 룸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Aurora and Polo Club 레스토랑에서 훌륭한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멋지게 꾸며진 로비 바는 저녁 식사 후의 음료를 위해 완벽한 장소입니다. 여름철에는 Vicolo 테라스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도 있습니다.  객실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각 객실에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좋은_위치#편안한_객실#맛있는_조식

 

모스크바 메리어트 로얄 오로라 호텔 최저 비교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