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스페인 카나리 아일랜드 허니문 추천 로맨틱 럭셔리 리조트 [유럽 신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0. 28.

바이아 두케 Bahia del Duque

바이아 두케는 테네리페의 두케 해변을 내려다 보고 있는 럭셔리 리조트로 60,000m² 규모의 아열대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리조트는  5개의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에어로빅 강습과 고래 관찰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테니스 코트, 탁구대와 식물원 산책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조트 내에는 이탈리아와 아시아 요리 등의 다양한 음식을 선보이는 8개의 레스토랑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주스 바와 비치 바 등 7개의 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과 세련된 빌라 중에서 선택하여 투숙하실 수 있으며 모든 숙소에 LCD 위성 TV, 목욕 가운과 슬리퍼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절한_직원#맛있는_조식#편리한_시설

바이아 두케 최저

호텔 하르딘 니바리아 Hotel Jardines de Nivaria

호텔 하르딘 니바리아는 테네리페 남쪽의 파냐베 해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호텔은 2 개의 야외 수영장, 스파 무료 Wi-Fi 완비 세련된 객실, 전용 발코니를 갖춘 이국적인 정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레저 시설로는 퍼팅 그린, 테니스 코트 피트니스 센터가 있으며 호텔의 스파에는 사우나, 한증탕 비시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이드 바와 뷔페 , 미식 레스토랑을 포함한 3 개의 레스토랑도 있으며 Cúpula Restaurant 인상적인 스테인드 글라스 아래에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현대적인 장식과 타일 바닥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위성 TV 있으며 발코니에는 안락 의자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좋은_위치#조용한_분위기#친절한_직원

호텔 하르딘 니바리아 최저

리츠칼튼 아바마 The Ritz-Carlton Abama

테네리페의 기아 데 이소라에 있는 리츠칼튼 아바마는  고메라 섬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숙소는 야외 수영장 7, 스파, 골프장, 테니스 코트 및 해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0곳의 트리트먼트실, 수로뿐만 아니라 피트니스 짐을 구비한 대형 스파도 있으며  어린이 투숙객을 위한 리츠 키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리조트는 레스토랑 10곳이 있는데 미슐랭 스타 2개에 빛나는 MB는 마르틴 베라사테기 셰프가 고안해낸 요리를 선보이며 미슐랭 스타 1개를 보유한 Kabuki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의 일식 요리를 자랑합니다. ​ 객실과 빌라는 에스닉 스타일을 지니고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은 정원과 대서양 너머의 전경을 자랑합니다. 모든 객실은 인터넷 이용이 가능한 인터랙티브 TV와 고급 대리석 욕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최고의_시설#친절한_직원#아름다운_건물

리츠칼튼 아바마 최저

로열 가든 빌라 Royal Garden Villas

로열 가든 빌라는 전용 온수 수영장을 갖춘 발리풍의 고급 빌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피트니스 짐과 스파가 있으며, 인상적인 바다의 전망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는 실내 수영장과 터키식 목욕탕을 갖추고 있습니다. 온수 욕조와 얼음 분수도 구비되어 있으며, 각종 뷰티 트리트먼트도 제공됩니다. 스쿼시 코트와 피트니스 짐도 이용해보십시오. 요트 대여와 현지 골프장의 입장료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푸에르토 데 라 크루스, 라 고메라 섬행 여행 상품도 제공해드립니다. 객실은 세련된 장식과 원목 가구를 바탕으로 개별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모든 빌라는 테라스, 40인치 평면 TV, DVD 플레이어 및 완비된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빌라에는 수압 마사지 샤워 시설과 욕조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_위치#멋진_조망#친절한_직원

로열 가든 빌라 최저

그란 멜리아 테네리페 Gran Melia Tenerife

그란 멜리아 테네리페는   칼라 해안가에 자리한 호텔로  수중 마사지 구역이 있는 대형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있으며 해변과 자연 해수 수영장으로 바로 연결되고 아열대 정원과 부티크가 있습니다. 테니스 ,패들 코트, 24 시간 체육관, 성인 전용 수영장, 슬라이드가있는 별도의 어린이 수영장 미니 클럽을 포함한 3 개의 수영장이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지중해 요리, 이탈리아 요리, 일본 요리 쿠킹이 가능한 세계 각국의 뷔페를 포함한 7 개의 레스토랑이 있으며 피아노 , 비치 라운지 바를 포함한 8 개의 바를 이용하실 있습니다. 객실 또는 빌라에는 바다 또는 정원 전망의 테라스가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대형 욕조, 수압 마사지 샤워 시설, 슬리퍼 목욕 가운이 있습니다.

#최고의_위치#친절한_직원#맛있는_조식

그란 멜리아 테네리페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