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영국 런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아파트 호텔, 레지던스 [런던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1. 3.

돌핀 하우스 아파트먼츠 런던 Dolphin House Apartments London

돌핀 하우스 아파트먼츠 런던은 템즈강을 따라 조경된 14,164m² 규모의 정원 내의 웨스트민스터 주택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빅토리아 기차역은 숙소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버킹엄 궁전 까지는 도보로 25분이 소요됩니다 구내 상점, 피트니스 센터 및 보안이 유지되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갖춘 현대적인 아파트 단지로 투숙객에게는 레저 시설 무료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체육관, 사우나, 한증막, 스쿼시 코트(유료) 및 테니스 코트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파는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아파트에 수퍼 킹침대, 알파카 털 이불, 깃털 베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_위치#깨끗한_객실#부티크_스타일

 

돌핀 하우스 아파트먼츠 런던 최저

해링턴 The Harrington

해링턴은  켄싱턴 앤드 첼시 중심부에 위치한 서비스 아파트로 글로스터 로드 지하철역이 도보로 2분 거리에 있고, 숙소 인근에는 여러 고급 레스토랑과 고급 상점이 있습니다. 도보로 15분 거리에 자연사 박물관, 과학 박물관, 빅토리아 앨버트 미술관이 있으며 런던 올림피아, 해러즈 백화점, 켄싱턴 가든스, 하이드 공원은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 있는 Prana Wellbeing 웰니스 스튜디오는 꾸준히 운동을 한 사람과 초보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필라테스, 요가 등의 피트니스 강좌를 제공합니다. 피자, 파스타, 그릴 요리를 선보이는 Wildwood 레스토랑이 있으며 숙소에 24시간 운영되는 리셉션도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에는 전자레인지, 오븐, 호브, 냉장고 등이 완비된 주방이 있으며 각 아파트에 평면 TV가 비치된 넓은 라운지 겸 식사 공간이 있습니다.

#좋은_위치#친절한_직원#편리한_시설

해링턴 최저

래밍턴 - 해머스미스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Lamington Apartments Hammersmith

 

래밍턴 - 해머스미스 서비스드 아파트먼트는  브라켄버리 빌리지에 위치한 아파트로 해머스미스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라이브 음악 공연장과 세련된 펍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조용히 자리하고 있습니다. 쉐퍼드 부시 엠파이어, 해머스미스 아폴로, 리릭 해머스미스 극장은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방에는 오븐, 전자레인지, 요리판을 포함한 완비된 조리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세탁 건조기와 식사 공간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일부에는 식기 세척기가 있으며, 일부 큰 아파트는 개인 정원 또는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_위치#부티크_스타일#깨끗한_객실

 

래밍턴 - 해머스미스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최저

프레지덴셜 켄싱턴 아파트먼트 런던 Presidential Kensington Apartments London

프레지덴셜 켄싱턴 아파트먼트 런던은  켄싱턴 지역에 위치한 아파트로 얼스 코트 지하철역에서 2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안을 위해 출입 전화 시스템과 개인 금고가 마련되어 있으며 모든 층까지 이동하는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넓고 밝은 아파트는 모두 위성 채널이 편성된 플라즈마 평면 TV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에는 고급스러운 욕실과 식사 공간이 구비되어 있으며 주방에는 냉장고/냉동고와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가 놓여 있습니다.

#부티크_스타일#좋은_위치#편리한_시설

프레지덴셜 켄싱턴 아파트먼트 런던 최저

9 하트퍼드 스트리트 9 Hertford Street

9 하트퍼드 스트리트는 그린 파크에서 도보로 5 거리에 위치한 숙소로 버킹엄 궁전에서 800m, 그린 파크 지하철역 서 500m 내 거리에 있습니다. 든 넓은 거실에는 평면 TV가 제공됩니다. 각각의 완비된 주방에는 세탁기와 식기세척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에 무료 Wi-Fi와 냉방 시스템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침실에는 슈퍼 킹침대, 암막 커튼, 향기 나는 세면도구, 낮은 조명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안한_침구#좋은_위치#친절한_직원

9 하트퍼드 스트리트 최저

 

196 비숍스게이트 196 Bishopsgate

196 비숍스게이트는  런던 금융의 중심인 리버풀 스트리트 기차역 맞은 편에 자리한 아파트 호텔입니다. 스튜디오에서부터 이그제큐티브 아파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숙박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련된 아파트 모두는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무료 Wi-Fi 접속 설비와 대리석으로 된 고급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별도의 거실 공간, 식사 공간 및 식기 세척기,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을 완비한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아파트 내에 마련된 플라즈마 스크린 TV, DVD 플레이어 및 CD 플레이어의 이용도 가능합니다.

#좋은_위치#친절한_직원#넓은_아파트

196 비숍스게이트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