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뉴욕 맨하튼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뉴욕 허니문 최고급 숙소]

트레브 2019. 10. 23.

01

그리니치 호텔 The Greenwich Hotel

그리니치 호텔은 88개의 객실을 갖춘 부티크 호텔로 맨하튼에서 로맨틱한 휴가를 즐기기 가장 좋은 곳입니다. 트리베카 지역에 위치한 호텔의 지하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거나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며 스파를 이용하거나 구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셔도 좋습니다. 컨시어지 직원이 뉴욕 관광 계획을 도와드립니다. 호텔의 Shibui Spa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및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인 Locanda Verde에서는격식 없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이탈리아 요리와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세계 각지에서 온 고급스러운 장식품으로 각기 독특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무료 간식이 채워진 미니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친절한_직원#편안한_침구#좋은_위치

그리니치 호텔 최저

 

01

세인트 레지스 뉴욕 The St Regis New York

더 세인트 레지스 뉴욕은 결점을 찾기 힘든 호텔로 1904 년에 문을 연 호텔로  화려한 로비뿐만 아니라 정교한 샹들리에가 특징입니다.  도보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어 뉴욕시티센터, 록펠러센터, 라디오시티뮤직홀 등이 있어 뉴욕 지역을 관광하시기에 최적의 위치입니다.   호텔에는 피트니스센터, 터키식 목욕탕 및 뷰티살롱 등이 마련되어 있고  집사 서비스 등의 다양한 프리미엄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 객실에는 미니 바 및 냉장고 등이 갖춰져 있고 욕실에는 샤워 시설 및 목욕 가운도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평면 TV, 주문형 영화 서비스, 소파베드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편리한_위치#맛있는_조식#친절한_직원

세인트 레지스 뉴욕 최저

 

 

01

플라자 뉴욕 시티 The Plaza New York City

뉴욕의 가장 상징적인 호텔인 플라자는 오랫동안 뉴욕의 우아한 럭셔리 호텔의 대명사였습니다.  24 시간 컨시어지, 24 시간 룸 서비스, 24 시간 집사, 대규모의 테라피 스파등 다양한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우아한 Champagne Bar, 유명한 Rose Club, 세계 각국의 별미를 선보이는 Plaza Food Hall,  애프터눈 티를 즐기기  좋은 The Palm Court 등 세계적인 수준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넓은 객실은 실내 iPad 등의 최신 기기를 갖추고 있으며, 24캐럿 금으로 도금된 비품과 별도의 레인 샤워기가 구비된 현대적인 욕실을 자랑합니다

#친절한_직원#좋은_위치#아름다운_건물

플라자 뉴욕 시티 최저

01

롯데 뉴욕 팰리스 Lotte New York Palace

롯데 뉴욕 팰리스 호텔은 뉴욕 최고의 럭셔리 호텔로 909 개의 객실이있는 호텔은 2013 년에 대규모 개조 공사를 마쳤으며 650m² 규모의 피트니스 센터와 스파를 자랑합니다. 훌륭한 레스토랑 및 2 개의 아늑한 라운지를 비롯한 수 많은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대리석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대성당의 전경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미니바 및 책상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아름다운 경관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탁월한_위치#친절한_직원#아름다운_경관 

롯데 뉴욕 팰리스 최저

 

01

그래머시 파크 호텔 Gramercy Park Hotel

그래머시 파크 호텔은 그래머시 파크에 위치한 이 호텔 매디슨 스퀘어 파크와 5번가 부티크 상점에서 600m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피트니스 센터와 룸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센터, 전용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레스토랑 Maialino는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이며, Rose and Jade Bar에서는 특별한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개별적으로 꾸며져 있으며, 평면 케이블 TV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고유의 오크재 바닥과 독특한 20세기 예술품으로 장식되었습니다.

#아름다운_건물#친절한_직원#좋은_위치#부티크_스타일

그래머시 파크 호텔 최저

 

01

만다린 오리엔탈 뉴욕 Mandarin Oriental New York

만다린 오리엔탈 뉴욕은 타임 워너 센터의 꼭대기에 자리한 호텔로 센트럴 파크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허드슨의 전망을 즐길 수있는 대형 객실에서 커플들이 트리트먼트를 예약 할 수있는 VIP 스파 스위트 룸에 이르기까지 만다린 오리엔탈에서는 커플에게 친밀한 휴식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화려한 데이트를 원하는  커플들을 위해 Per Se Masa 같은 도시의 최고급 고급 레스토랑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55인치 평면 TV를 시청하실 수 있으며 미니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친절한_직원#좋은_위치#맛있는_음식

만다린 오리엔탈 뉴욕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