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미국 필라델피아 가성비 좋은 추천 호텔 [필라델피아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9. 25.

리저브 베드 & 브렉퍼스트 La Reserve Bed and Breakfast

리저브 베드 & 브렉퍼스트는  필라델피아 시내에 위치한 숙소로 리튼하우스 광장은 가까운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800년대 스타일의 장식을 갖추고 있으며 그랜드 피아노, 장식용 벽난로, 휴식 공간, 예술품, 벽난로 앞장식 등으로 꾸민 휴게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식사 공간에는 8인 가족용 식탁이 구비되어 있으며, 이곳에서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TV와 안락의자가 놓인 소형 라운지 및 야외 흡연 구역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계단으로만 출입 가능하며 일부 객실에는 전자레인지, 냉장고, 쿡탑이 완비된 주방이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건물#부티크스타일#좋은위치

 

리저브 베드 & 브렉퍼스트 최저

로우스 필라델피아 호텔 Loews Philadelphia Hotel

로우스 필라델피아 호텔은 필라델피아 시내에 위치한 호텔로 독립기념관은 1.1km 떨어져 있습니다. 첨단 피트니스 센터 및 풀 서비스 스파를 보유하고 있으며 실내 랩 풀, 한증막, 사우나도 갖추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및 바에서 조식, 중식 혹은 석식으로 미국식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구내 바는 가내 숙성된 칵테일 및 주류의 독특한 맛을 위해 버번 배럴 에이징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수제 맥주와 뛰어난 와인으로 구성된 엄선된 메뉴도 선보입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평면 TV 및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시내 전망을 자랑하며, 높은 천장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탁월한위치#친절한직원#깨끗한객실

 

로우스 필라델피아 호텔 최저

홀리데이 익스프레스 필라델피아 펜스 랜딩 Holiday Inn Express Philadelphia Penn's Landing

홀리데이 익스프레스 필라델피아 펜스 랜딩은 필라델피아 중심부의 펜즈 랜딩 워터프론트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역사 지구가 호텔에서 500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복사와 팩스 서비스가 제공되는 비즈니스 센터가 있으며,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모든 객실에는 HD 케이블 TV, 업무용 책상, 커피 머신 및 무료 세면도구를 갖춘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강의 전경을 조망하실 수 있으며, 스파 욕조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좋은위치

홀리데이 익스프레스 필라델피아 펜스 랜딩 최저

 

 

2 스위트 바이 힐튼 필라델피아 컨벤션 센터 Home2 Suites by Hilton Philadelphia Convention Center

2 스위트 바이 힐튼 필라델피아 컨벤션 센터는  필라델피아 시내 중심지에 위치한 호텔로 필라델피아 컨벤션 센터 바로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실내 해수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와 24시간 비즈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세탁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유럽식 조식이 제공되며 투숙객은 편의점에서 간식과 음료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및 냉장고가 구비된 간이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밝은 객실에는 소파 베드를 갖춘 휴식 공간 및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위치#깨끗한객실#부티크스타일

2 스위트 바이 힐튼 필라델피아 컨벤션 센터 최저

 

 

클럽 쿼터스 호텔 필라델피아 Club Quarters Hotel in Philadelphia

클럽 쿼터스 호텔 필라델피아는  리버티 플레이스에서 160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서버번 지하철역은 483m 거리에 있습니다. 피트니스 짐에서 유산소 기계와 프리 웨이트 기구로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며 로비 바로 옆에 비즈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무료 생수도 제공됩니다. 아치형 채광창과 플라즈마 TV가 구비된 아름다운 로비를 자랑하며 모든 객실은 iPod 도킹 스테이션, 대형 창문, 인체공학적 의자, 업무용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위치#친절한직원#편안한침구#부티크스타일

 

클럽 쿼터스 호텔 필라델피아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