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미국 올랜도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올랜도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9. 22.

로젠 클로지스트 유니버설 Rosen Inn Closest to Universal

로젠 클로지스트 유니버설은  유니버설 올랜도 리조트에서 450m 거리에 있으며, 올랜도 시월드와 유니버설 올랜도 리조트까지 무료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을 완비하고 있으며 아케이드가 자리해 있습니다. 투숙객은 하루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 주변의 테마파크 입장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Palms Dining Room에서는 매일 조식 뷔페를 즐기실 수 있으며, 어린이를 동반하는 경우 할인 혜택도 제공됩니다. The Lite Bite Mini-Market/Deli는 샌드위치와 제과류를 선보이며, International Pub은 풀 서비스 바와 주크박스를 자랑합니다. 객실은 따뜻한 색상으로 꾸며져 있으며, 짙은 원목 가구와 노트북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케이블 TV가 비치되어 있으며, 스낵을 준비할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와 냉장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위치#친절한직원

 

로젠 클로지스트 유니버설 최저

 

퀄리티 & 스위트 올랜도 Quality Inn & Suites Orlando

퀄리티 & 스위트 올랜도는  유니버설올랜도리조트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테마파크행 무료 셔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구내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며 구내에서 컨시어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투숙객에게는 무료 조식이 제공됩니다. 객실에는 전자레인지와 냉장고가 갖춰져 있으며 케이블 TV도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는 추가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좋은위치#가성비

 

퀄리티 & 스위트 올랜도 최저

로젠 포인트 올랜도 Rosen Inn at Pointe Orlando

로젠 포인트 올랜도는  시월드에서 3.2k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유니버설 올랜도까지 무료 셔틀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3개의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에어 하키를 즐길 수 있는 비디오 게임룸과 놀이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Plaza Garden Restaurant에서는 조식과 석식이 제공되며, 24시간 운영되는 Lite Bite Mini-Market에서는 간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Zebra's Sports Bar에서는 중식 및 석식뿐만 아니라 가라오케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에는 전자레인지, 냉장고, 커피 메이커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Wi-Fi, 노트북 금고, 책상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좋은위치#깨끗한객실#편안한침대

 

로젠 포인트 올랜도 최저

라마다 바이 윈덤 올랜도 플로리다 Ramada by Wyndham Orlando Florida Mall

라마다 바이 윈덤 올랜도 플로리다 플로리다 몰에서 차로 3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씨월드 올랜도에서 3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24 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와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무료 아침 식사 야외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객 전자레인지, 소형 냉장고 및 커피/차를 갖추고 있으며 Cloud Nine 침대를 갖추고 있습니다.

#맛있는조식#좋은위치

라마다 바이 윈덤 올랜도 플로리다 최저

클라리온 & 스위트 아크로스 프롬 유니버셜 올랜도 리조트 Clarion Inn & Suites Across From Universal Orlando Resort

클라리온 & 스위트 아크로스 프롬 유니버셜 올랜도 리조트는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1.7km 떨어진 호텔로 월트 디즈니 월드에서 15.8km, 씨월드에서 11.9km 떨어져 있으며 테마파크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호텔은 수영장, 관광 명소 티켓 서비스 24 시간 리셉션을 이용하실 있습니다. 42 인치 평면 TV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HBO® 영화 채널, 냉장고, 헤어드라이버, 수건 등의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위치#친절한직원#부티크스타일

클라리온 & 스위트 아크로스 프롬 유니버셜 올랜도 리조트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