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3년만에 다시 찾은 하노이 쌀국수 추천맛집 포 수롱Phở Sướng (하노이 추천맛집)

트레브 2019. 10. 12.

3년  전에  하노이를  방문했을  마지막 저녁  식사로  쌀국수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식당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자  마자  바로  찾아  갔습니다.

전에는  작은  가게였는데, 가게  반대편까지 확장해서  원래  식당  자리는  주방으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푹  익힌  고기를  원할때는  "퍼찐",  익은 고기에  살짝  익힌  고기가  추가되면  "퍼  따이찐"을  주문하면  됩니다. 고수를  빼고  싶을 때는   "등  쪼 자우   무이네" 라고  하면  됩니다.

식탁에  여러가지  소스가  준비되어  있어서  입맛에  맞게  넣으면  됩니다.

먹음직스러운  고기와  국물이  담긴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퍼 따이찐"  이라  두  가지  고기가  올라가  있습니다.

라임을  짜서  넣고  고추와  절인  마늘도  추가  했습니다.

그리고  맛있는  국수를  즐겨야죠.

중국의  요티아오와  같은  밀가루  튀김을  여기서는  꾸어이 라고  합니다.  하노이에서는  쌀국수와  같이  즐겨  먹습니다. 국물에  넣어서  먹는데  그냥  먹어도  바삭해서  맛있어요.

저녁에  식당을  방문하고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  새벽에  또  방문했습니다. 새벽에는  다른  직원이  일하고  있었습니다. 국수는  너무  퍼졌고  국물도  좀  연했어요.  전날  먹었던   쌀국수와는  달랐어요. 이곳의  진가를  확인하고  싶다면  저녁  방문을  추천합니다.

포  수옹 Phở Sướng
영업시간 :매일  0530~1100, 1630~2130
주소: 24B Ngõ Trung Yên, phố Đinh Liệt, Hàng Bạc, Hoàn Kiếm, Hà Nội
가격 :Pho Chin(푹 익은 고기) 45,000VND , Pho  Tai Chin (푹 익은고기와  살짝 익은  고기 같이 )50,000 VND , 꾸어이 (Quay) 10,000 VND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