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아침으로 좋은 하노이 찹쌀밥 쏘이쎄오 맛집 쏘이옌 (하노이 추천맛집)

여행기/아시아|2019. 10. 12. 21:13
반응형

쏘이옌 Xoi Yen 은   찹쌀밥을 파는  식당으로  에그커피를  마시러  갔다가  들린  곳입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포장으로도  많이  팔 립니다.

의자는  저렴한  베트남  식당에서 쉽게  볼수  있는 낮은  테이블과 플라스틱 의자입니다. 손님이  많은  시간에는  1층이  금방  차기  때문에 위층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자리에  앉으면 직원이  메뉴판을  가져다  줍니다.  영어도  표기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주문할  수  있어요.  우리는  옥수수  찰밥인  쏘이  응오를 주문했어요.

토핑으로  같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음식들이 있습니다.  돼지고기  바베큐를  시켜먹는  손 님들이  많았는데  우리는  간단하게  계란후라이를  주문했어요.

인기있는  음료는  두유입니다. 아침에는  두유  마시는  손님들이  많아요.

주문한  옥수수  찰밥,계란 후라이, 두유,  그리고  반찬으로  제공되는  오이절임이  나왔습니다.

찰밥에는  옥수수가  들어있고,으깬 녹두, 그리고  볶은  샬롯이  위에  올라가  있습니다. 담백한  재료들로  만들어져  부담없이  조식으로  먹기  좋아요.

간장을  뿌린  계란  후라이를  올려서  먹으면  간이  잘  맞습니다.

테이블에  준비된  간장과  핫소스도  잘  어울려요.

목이  메일때는  달달한  두유를  한모금  마시면  좋습니다.

찹쌀밥  2개  계란후라이  2개  두유  2개의  가격은  7만동  약  3500원입니다.

간편하고  저렴하게  조식으로  즐길 수 있어  강력  추천하는  쏘이옌 입니다.

쏘이옌  Xoi Yen
영업시간  : 매일  0600~0000
주소: 35b Nguyễn Hữu Huân, Hàng Bạc, Hoàn Kiếm, Hà Nội 100000
반응형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