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하노이에서 꼭 맛봐야 할 카페 지앙 Cafe Giang에그커피(하노이 추천 까페)

트레브 2019. 10. 10.

하노이에서는  많은  까페에서  에그 커피를  팔지만  에그커피의  원조는  Cafe Gaing  입니다. 갈색  간판을  확인하세요.

입구에  들어가도  아직  까페는  보이지  않습니다.

좁은  통로를  따라  들어가면  까페  비슷한  모습이  보입니다. 1층에도  좌석이  있지만  2층에  더  많은  좌석이   있습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의자는  낮은  목욕탕 의자라  불편할수도  있어요.

빈  자리에  앉으면  종업원이  와서  주문을  받습니다. 에그커피  Cafe  Trung  은  25000동으로 핫, 아이스  모두  가능합니다. 아이스는  비릿할수도  있다고  하는데, 현지인들은 아이스도  많이  주문해서  마십니다. 그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에그커피는  따뜻함을  유지하기  위해  중탕으로  제공됩니다.  에그  커피의  맛은  커스타드  크림의  맛과  비슷합니다. 누구라도  좋아할  맛이죠.

깨끗하게  비웠습니다.  계산은 커피와  함께  제공된 테이블  번호표를  들고  가서  1층에서  하면  됩니다.  까페  지앙  주변에는  많은  까페에서  에그  커피를  팔고  있기  때문에  헷갈릴수도  있습니다. 간판을  잘  확인해야  합니다.


까페  지앙  Cafe Giang
주소:39 Nguyễn Hữu Huân, Hàng Bạc, Hoàn Kiếm, Hà Nội,
영업시간:매일  0700~2200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